티스토리 뷰

이상하네요..

 

제가 삭제한건 아닌것 같은데..

링크가 싹 지워져있네요;..

 

거참;..

 

오늘 소나기 소식있는곳도 있던데.. 제가 있는곳은 아직까지는 비가 오지 않았네요.. 

 

오늘도 엄청 더운 날씨입니다..

 

가뜩 더운걸 정말 싫어하는데.. 여름이 제일 싫어요;..

 

생각해보면 더 더운 필리핀에서도 몇년간 있었는데..

 

하기야 그때는 더우면 수영장 들어가서 수영하고 에어콘 켜놓고 자고 한터라;..

 

물론 머리도 빡빡 밀고 다녔더랬죠;.. 그래서 피부도 그을려서..

 

덩치도 좋은편에 피부도 검고 하니까.. 필리핀에서 한국인 취급이 아닌 필리피노 취급을 했을겁니다;..

 

필리핀 따갈로그어도 조금 했었으니까요.. 뭐.. 지금은 안 쓰다보니.. 다 잊어버렸지만 말이죠..

 

 

아.. 아무튼 링크가 싹 날라가서.. 이웃님들 블로그 한군데 한군데 돌아다니면서.. 다시 링크를 쌓아올려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