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참 바쁘게 살았습니다..

 

한동안 블로그를 안하다 보니.. 어떻게 글 쓰는지도 까먹을 정도로 오랫만에 오게되었네요..

 

 

우선 월드컵 시즌이라 새벽부터 아침까지 축구 보시느라 피곤하시겠네요..

 

오늘은 러시아와 한국의 경기가 있는 날이죠..

 

다들 아침부터 경기보면서 출근들 하시겠네요..

 

가는길에 골이라도 들어가면 아주 볼만할것 같습니다..

 

 

요새는 시청으로 출근을 하는데.. 광화문에도 새벽부터 모인다고 하네요.. 그래도 경기가 9시 이전에 끝나기때문에..

 

9시 부터는 조용히 업무를 할 수 있을것 같네요..

 

 

7월부터 재밌는 일드가 시작하네요..

 

참 많은 일드가 3분기 시즌을 달리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이 두개가 가장 기대되네요..

 

점점 다시 장마시즌이 돌아오고있어요.. 어제도 퇴근길에 비가 쏟아지더라구요..

 

우산 챙겨서 다니세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