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직까진 손가락이 2013년을 기억하고 있네요..

 

블로그를 하면.. 제가 하루 일기를 쓰기 때문에.. 습관이 금방은 아니더라도 1월 안에 고쳐지곤 했는데..

 

2월이 다 끝나가는데도 못 고치고 있네요;..

 

언제는 전문 전송하는데.. 2013년이라고 찍어보냈습니다;.. 2013년 1월;.. 1년전에 보낸걸로 되어버려서;..

 

뭐;.. 그렇게 큰일은 아니였는데.. 전문이란게 보내면 취소가 안되서;..

 

오늘 어제보다 아침기온은 쌀쌀한 편인데.. 낮기온은 높네요..

 

이렇게 기온이 오르면 3월 초에는 영상 10도 넘지 않을까요?..

 

아.. 오늘 아니 어제 새벽에 김연아 피겨 경기 보셨나요?..

 

보려고 잠도 안자고 버티고 있었는데.. 마지막그룹 4번째 끝날때.. 잠들었습니다;..

 

그리고 일어나니까 끝나있더라구요;..

 

다시 영상으로 보여줘서 보긴 했지만.. 김연아 선수 대단하네요..

 

하지만 은메달;.. 은메달이 못한건 아닌데.. 러시아 선수 실수도 약간 했는데..

 

김연아보다 5점이나 높은 점수라뇨!..

 

서울경제 신문에 따르면.. 심판진이.. 판정조작으로 1년 자격정지를 받은 사람, 러시아 피겨스케이팅 회장 부인이라고 하더군요..

 

이것도 채점 결과를 공개해야합니다..

 

국가별로 국기 나오고 미국 몇점, 독일 몇점, 그렇게 나오는게 필요합니다..

 

누가 몇점 줬는지 알아야 오심인지 알수있죠..

 

생각만해도 나쁜놈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