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직까지는 블로그 습관이 안돌아왔나봅니다..

 

그래도 몇개월에 한번 쓸까말까 하다가.. 1월에 조금 쓰고.. 2월에는 1월 보다는 많이 쓴것 같네요..

 

2월도 어느덧 일주일 정도 남았네요..

 

오늘 날씨 부터 보시고 가시죠..

 

 

 

점점 기온이 올라가네요.. 입춘은 훨씬 지났는데.. 아직까진 아침엔 꽤나 춥더라구요..

 

낮에 점심먹으러 갈땐 날씨가 꽤나 괜찮더군요..

 

제가 이것저것 공부를 하다보니.. JSP 관련된 질문이 블로그에 많이 올라오곤 하는데요..

 

그중에 MODEL2 관련한 질문도 좀 있었습니다..

 

지금 제가 직접 프로그래밍 하면서 올린것들은 MODEL1 이라.. 공부용이지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곳은 거의 없을꺼에요..

 

요새는 대부분 MODEL2 라서.. MODEL1 보다는 MODEL2 를 공부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검색 유의어를 보면.. JSP 검색량이 확 줄었더군요..

 

이건 뭐 3월 개강하면 다시 늘어날겁니다;.. 지금까지 그래왔으니 말이죠;..

 

아무튼.. MODEL2 강좌? 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블로그 다시 시작할겸.. 천천히 한개씩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게 잘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