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나 날씨와 함께 하루를 시작했었는데.. 작년부터 업무 폭주로.. 블로그를 거의 못했습니다..

 

뭐 일이 많아봤자 얼마나 많았겠어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배부른 소리지만.. 일이 많아서 일을 그만 두려고도 했었죠..

 

아마 회사에 외주 개발인력이 없었더라면.. 아마도 그만두고 다른 업체에서 일을 하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 덕분에.. 한달 평균 5만여명의 방문객이.. 확 줄어들어서 1만명 정도 들어오네요..

 

아무튼 2014년 02월 11일 화요일 날씨와 함께 오늘 하루도 시작하시죠..

 

 

다시 시간적 여유가 생겨서 블로그를 다시 잡긴 했는데.. 2월 말까지 해야하는 프로젝트가 또 잡혀서;..

 

어떻게 될런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조금의 여유가 생기길 바랄 뿐이죠;..

 

입춘이 지나가서 봄이라고 해야하지만.. 너무 추워요;..

 

한 낮 기온은 영상인데.. 바람 좀 불면 체감온도는 확 떨어지니.. 영하나 다름 없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 저는 지금 선풍기를 켜놓고 있습니다;..

 

왜냐구요?.. 노트북 발열방지 쿨러가 있음에도.. 이게 성능이 나빠서 그런건지.. 잘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아니면 쿨러보다 노트북에 문제가 있어서 더 빨리 뜨거워져서 그런건지;..

 

열때문에.. 자꾸 노트북이 다운 됩니다;.. 그래서 탁상용 선풍기를 노트북 뒤에 놓고 켜놨더니.. 그나마 멀정해졌네요;..

 

언제 한번 A/S도 받아야 하는데.. 일이 계속 밀려서 언제쯤이나 받을 수 있을런지..

 

노트북이 한번 꺼질때마다.. 화가 확 치밀어오르는데.. 이거 뭐 어떻게 할 수도없고;..

 

그냥 화만 삭히고 있습니다;.. 이런 저 처럼 화내지 마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