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랫만에 블로그에 글을 써봅니다..

 

지난 몇개월 동안 대전까지 출장가서 먹고 자고 일하고 하다보니.. 시간이 정말 빨리 가네요..

 

기본적인 틀은 만들어진 상태에 제가 가서 핵심 부분 만들어주고.. 다시 나머지 작업은 다른 분이 하시기에..

 

얼른 만들어주고 쉬기 위해 빠졌는데..

 

다시.. 작업일정이 잡혔네요;..

 

만들었던 프로그램 고도화를 하라고 하네요;..

 

그냥 좀 쓰지;..

 

이제.. 서울 다시 올라와서.. 서울에서 다시 새벽까지 일할 것 같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대전 출장가서는.. 2명이서 작업하느라.. 고생을 했지만..

 

본사에는 적어도 5명이 작업하니.. 새벽까진 안해도 될것 같네요..

 

 

오늘 하루.. 다 지나갔는데.. 이제야 날씨 글을 올리다니;.. 

 

사실 너무 오랫동안 블로그를 안하다보니;..

 

뭘 해야할지를 모르겠네요;..

 

그러고 보면.. 올해 달력 응모도 못했네요..

 

연속으로 4년동안 탁상달력 받아왔는데.. 2014년은 못 받겠네요..

 

 

그럼 점점 자주자주 글을 쓸 수 있는 여건이 되어가는 저는..

 

자주 볼 수 있게 끔 계속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