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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오브레전드 시즌2가 종료되었습니다..
시즌 2가 공식 종료되었습니다!
• Elo 점수가 1200 선으로 압축되었으며, 실력 측정 시스템이 초기화되었습니다.
• 실력대 측정을 위해 정해진 횟수의 게임을 플레이한 후에 Elo 점수가 표시됩니다.
• 랭크 통계가 지워지고, 드롭다운 메뉴의 ‘시즌 2’ 항목에 저장되었습니다.
브랜드
• 파멸의 불덩이
◦ 불덩이가 5번 이상 튕겨 옮겨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엘리스
• 신경독
◦ 주문력 계수가 주문력 100당 2%에서 3%로 증가했습니다.
• 독이빨
◦ 주문력 계수가 주문력 100당 2%에서 3%로 증가했습니다.
• 고치
◦ 탄도체 속도가 1300에서 1450으로 상승했습니다.
◦ 이제 스킬에 맞은 적은 위치가 노출됩니다.
• 거미 형태
◦ 공격당 추가 마법 피해의 주문력 계수가 0.2에서 0.3으로 상승했습니다.
카사딘
• 황천의 검
◦ 주문력 계수가 0.15에서 0.3으로 증가했습니다.
◦ 억제기나 넥서스에 추가 피해량이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카타리나
• 단검 투척
◦ 후반 레벨에서 최초 피해량이 감소하여, 60/95/130/165/200에서 60/90/120/150/180으로
조정됐습니다.
• 사악한 검무
◦ 후반 레벨에서 피해량이 감소하여, 40/80/120/160/200에서 40/75/110/145/180으로
조정됐습니다.
르블랑
• 왜곡
◦ 후반 레벨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여 80/90/100/110/120에서 80/85/90/95/100로 조정됐습니다.
럭스
• 최후의 섬광
◦ 맵 가장자리 너머를 조준할 경우 시각 효과 앵글이 이상하게 보이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레넥톤
• 자르고 토막내기
◦ 토막내기가 드래곤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소라카
• 마력 주입
◦ 툴팁에 이제 주문력 계수가 0.6으로 정확하게 표기됩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 카드 뽑기
◦ 툴팁에 이제 푸른색 카드의 마나 재생이 제대로 표기됩니다.
트위치
• 맹독
◦ 이제 중첩을 최대로 올렸을 때 새로운 파티클이 생성됩니다.
• 매복
◦ 툴팁에 이제 은신하기 전에 걸리는 지연시간이 정확히 표기됩니다.
베이가
• 균형
◦ 마나 재생량이 마나가 1% 줄어들 때마다 0.75%에서 1%로 증가했습니다.
볼리베어
• 우렁찬 포효
◦ 미니언과 몬스터에 대한 공포 적용 시간이 2초가 아니라 3초로 수정됐습니다.
신 짜오
• 초승달 휩쓸기
◦ 이제 주문 흡혈과 라일라이의 수정홀 둔화 효과 같은 기타 효과를 제대로 발동시킵니다.
요릭
• 전쟁의 징조
◦ 이제 생명력 흡수가 제대로 작용합니다.
직스
• 짧은 도화선
◦ 이제 포탑 등 구조물에 대해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질리언
• 시한 폭탄
◦ 이제 적 챔피언에게 시전할 경우 귀환이 즉시 차단됩니다.
아이템
• 반담 경의 철퇴
◦ 체력이 50 감소했습니다.
◦ 방어구 관통력이 5 감소했습니다.
• 우글렛의 마녀 모자
◦ 새로운 재료: 쓸데없이 큰 지팡이 + 쇠사슬 조끼
◦ 총 판매 가격: 3500 골드 (조합 비용: 1200 골드)
◦ 주문력 +100
◦ 방어력 +50
◦ 고유 지속 효과: 주문력 25% 증가
◦ 고유 사용 효과: 2.5초 동안 경직 상태로 만들어, 아무런 행동도 취할 수 없는 대신
공격도 받지 않는 무적 상태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이제 뒤틀린 숲과 수정의 상처 맵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어둠불꽃 횃불
◦ 새로운 재료: 케이지의 행운 + 기괴한 가면
◦ 총 판매 가격: 2950 골드 (조합 비용: 700 골드)
◦ 주문력 +70
◦ 체력 +250
◦ 고유 지속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
◦ 고유 지속 효과: 마법 관통력 +20
◦ 고유 지속 효과: 스킬로 화상을 입혀 3초에 걸쳐 대상 적 챔피언의 최대 체력의 5%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타는 동안 초당 1번의 충전량이 소모됩니다.
매초당 1씩 새로 충전됩니다.
◦ 이제 뒤틀린 숲과 수정의 상처 맵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마법공학 탐지기
◦ 새로운 재료: 증폭의 고서 + 증폭의 고서 + 점화석
◦ 총 판매 가격: 1920 골드 (조합 비용: 200)
◦ 주문력 +50
◦ 체력 +300
◦ 고유 지속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 고유 지속 효과: 이동 속도 +10%
◦ 고유 사용 효과: 대상 지역을 은신 감지용 안개로 뒤덮어 10초 동안 해당 지역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분)
• 뒤틀린 숲과 수정의 상처 맵에서 존야의 모래시계가 삭제됐습니다.
• 수정의 상처 맵에서 라바돈의 죽음모자가 삭제됐습니다.
일반
• 자동 청약철회 기능이 다시 제공됩니다.
• 조준형 스킬 (직선 탄도체 스킬)
◦ 조준형 스킬이 특히 아주 근접해서 쓸 경우 적중 판정이 불규칙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또한 대상 챔피언의 크기를 고려하여 조준형 스킬의 적중 판정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 이전과 같은 게임 플레이가 유지되게끔, 조준형 스킬의 직선 탄도체가 약간 조정됐습니다.
• 점화
◦ 이제 적 챔피언에게만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챔피언의 기본 지속 효과는 이제 기본 지속 효과 아이콘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표시됩니다.
AI 상대 협동 플레이
• 뒤틀린 숲 봇들은 이제 제단을 점령하는 것보다 기지 방어에 우선 순위를 두게 됩니다.
• 뒤틀린 숲 봇들은 이제 억제기가 공격 당할 때 소환사의 제단에 묶여 있지 않습니다.
• 사용자 설정 게임의 소환사의 협곡 봇들은 이제 AI 상대 협동 플레이의 초급 봇과 동일한
공격로 압박 로직이 적용됩니다. 즉, 맵에 끼는 문제들이 상당히 해결됩니다.
• 소환사의 협곡 봇들이 바론의 둥지 등 맵 일정 지역에 갇히는 일을 방지하기 위해 경로가
변경되었습니다.
• 모의 전투의 봇들이 이제 튜토리얼 도중 묶여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뒤틀린 숲
• 썩은 아귀의 시작 공격력을 줄이고 시작 체력을 올렸으며, 체력 감소율이 완만해졌습니다.
• 여러 지역의 이동 가능 공간을 약간 조정하여, 벽 너머로 점멸을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 제단 옆의 수풀이 삭제됐습니다.
• 두 제단은 이제 2:00이 아니라 3:00 시점에 봉인이 해제됩니다.
• 두 제단이 적을 처치할 때 주는 추가 골드가 4 골드에서 3 골드로 감소했습니다.
• 미니언의 기본 골드 보상이 1 증가했습니다.
• 정글 몬스터가 주는 골드와 체력 밸런스가 조정됐습니다.
•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에서 가시 갑옷이 삭제됐습니다.
수정의 상처
• 지속 마나 재생 효과가 감소했습니다.
• 체력의 성소에서 얻는 마나량이 증가했습니다.
• 기어가 걸리지 않게끔 풍차의 회전 속도를 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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