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Project Diet 5

판다(panda) 2009. 5. 14. 00:01

비만인 사람들의 특징 이란 글이 올라와서 봤습니다..


먹는 것과 관련된 7가지 특징 4/7

- 밥을 자주 거른다. 특히 아침을 자주 거른다.  (자주는 아닌데.. 일주일에 2번 정도..)
- 밤에 무언가를 자주 먹는다.  (음.. 야식을 회사에서 가끔..)
- 귀찮아서 저녁은 주로 외식을 한다.  (집에 오면 집에서 먹는 편..)
- 과일이나 아채를 잘 먹지 않는다.  (;;.. 과일은 거의 안먹는 편..)
- 군것질을 자주, 꾸준히, 많이 한다.  (음료수 정도? 그것도 홍차같은걸로..)
- 많이 먹는 것을 좋아한다.  (음.. 그런가?..)
- 좋은 식습관과 나쁜 식습관의 사이를 자주 오간다. (꾸준한 식습관을 유지하지 못한다.)  (이건 거의 100%인듯..)


운동과 관련된 7가지 특징 5/7

- 움직이지 않고 앉아서 지내는 것을 좋아한다. (Couch Potato라고 불리는 사람들입니다.)  (ㅠ_ㅠ..)
- 운동에 잘 참여하지 않으려고 한다.  (ㅠ_ㅠ..)
- 한가지 운동을 꾸준히 하지 못하고 계속 새로운 운동을 시작한다.  (한가지도 제대로 못하고 있죠..)
- 다짐만 하고 제대로 하지 않는다.  (ㅠ_ㅠ)
- 효과보지 못한 한가지 운동방법으로 계속 운동한다.  (ㅠ_ㅠ.. 한가지도 제대로 안한다니까;..)
- 끈기가 없어서 힘들거나 약간의 통증이 느껴지면 바로 포기한다.  (제대로 한다면 통증 느껴도 하는 편..)
- 의지는 있으나 실천을 하지 않는다.  (ㅠ_ㅠ.. 의지가 없습니다..)


스트레스 대응법과 관련된 7가지 특징 2/7

- 우울해지거나 기분이 안좋으면 음식을 찾는다.  (나는 안 그런것 같은데.. 만일 저랬다면 더 쪘을듯..)
- 자기 스스로 비하하고 학대한다.  (비하하고 학대를 왜;..)
- 당장 해야할 일도 미룬다.  (조금 들 중요한 일 미루다가.. 한꺼번에 처리하느라 힘들었죠..)
- 남 눈치만 보고 살아서 자신의 건강을 챙긴 시간과 여력이 없다.  (남의 눈치 보고 살진 않음.. 회사에서도..)
- 건강한 생활을 가질 여유 없이 바쁜 삶을 산다.  (그렇게 바쁜 편은 아닌데;..)
- 옛날에 살을 뺀 과거가 있어서 나중에도 살을 뺄 수 있다고 확신한다.  (제가 30KG 감량해서.. 다시 뺄줄 확신하고..)
- 실현 불가능한 목표를 세우고 좌절한다.  (석달에 10KG 이 불가능한 것임?..)


음 총 21개 중 11개.. 니까.. 거의 반이네요..
운동관련 7가지.. 를 고쳐봐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