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디아블로3 말이 많아요..

 

아시아서버.. 접속은 안되고.. 접속해도 렉걸리고.. 서버 다운에.. 심지어 아이템 복사까지..

 

그래서 저는 아시아 만렙찍고 불지옥모드 들어갔지만.. 그냥 버리고 아메리카 서버에서 다시 키웁니다..

 

지금 54 찍었네요..

 

아마도 아시아 서버가 안정화되지 않으면 계속 아메리카 서버 할 것 같네요..

 

북미서버가 패치를했어요.. 그런데.. 계속 신규 패치 받으라고 접속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온갖 짜증을 다 부리다가 그냥 자버렸습니다;..

 

 

이제 곧.. 블레이드&소울이 오픈베타를 시작하죠.. OBT까지 8일 남았네요.. 

 

제가 조심스럽게 예상해보자면..

 

블소 오픈베타 시작하자마자 디아블로3 하던 인원 60~70%가 빠질것같습니다..

 

만렙찍고 불지옥 돌고있지만.. 레벨이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전설 아이템 모으려고 계속 도는건데..

 

서버도 안좋은데 계속하진않겠죠..

 

지금도 롤 하던 분들이 디아블로3 하고 다시 롤로 돌아가는 추세던데..

 

스킬도 디아블로2 처럼 따로 찍는게 아니라 다 찍히니.. 다른스킬 쓴다는 메리트도 없고..

 

저도 블소 오픈베타하면 같이 빠지지 않을까 싶네요..

 

블소 OBT 한다고 캐릭터 사전 생성을 한다고 하네요..

 

예전에 아이온, 테라도 아이디, 서버 생성해서 시작하자마자 즐기게 해놨었죠..

 

그런데 친구마다 서버가 틀려서 나중에 다시 만들었죠;..

 

그리고 아키에이지.. 이건 아직도 CBT네요.. 제가 1,2,3차 CBT를 했는데.. 지금 5차 CBT네요..

 

이건 블소와 약간 틀려서.. 울티마온라인 이런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걸할지도 모르겠네요..

 

전 개인적으로 울티마온라인하면서 용 끌고 다닐정도로 열심히해서 그런지..

 

이런류의 게임이 좋더라구요.. 시간이 더 걸리고 완전 노가다게임이지만 말이죠..

 

아무튼 8일 후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