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패치로 새로운 봇들이 추가되었네요..
매번 똑같은 봇들로만 게임하기 지겨웠는데 말이죠..

거기에 도미니언 맵에도 봇이 추가됐다고 하네요..

요새 도미니언 플레이를 주로 하고 있는데.. 좋은 소식이네요..



오늘 주요 패치 내용을 살펴보자면..

마법폭파병 직스의 추가로..



신규스킨이 추가되었구요..

점 신규 스킨 추가
• 직스 소령
• 미친 과학자 직스
• 붉은 망치 뽀삐

PVP.net v1.53
• AI 상대 협동 플레이, 일명 "봇들의 진화"
- 이제 AI 상대 협동 플레이에서 훨씬 다양한 봇 챔피언을 상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소환사의 협곡 외에 도미니언 역시 AI 상대 협동 플레이의 초보와 중급 게임이 지원됩니다.
- 30레벨 소환사님들에 대해 1일 3회만 제공되던 플레이 보상의 제한이 삭제되었습니다.
- AI 상대 협동 플레이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던 IP 페널티가 삭제됐습니다.
이제 다음 비율에 따라 IP를 획득하게 됩니다 (노멀 게임의 일정 비율 적용)

소환사 레벨 1-9 소환사 레벨 10-19 소환사 레벨 20-29 소환사 레벨 30
초보자 100% 85%(기존 75%) 70%(기존 50%) 55%(기존 25%)
중급 100% 100% 90%(기존 100%) 80%(기존 75%)



리그 오브 레전드 1.0.0.133

마법공학 폭파병 직스
• 짧은 도화선 (기본 지속 효과)
12초마다 직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직스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발동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반동 폭탄
직스가 튕기는 폭탄을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휴대용 폭약
직스가 폭발물을 던지면 4초 후, 혹은 스킬을 다시 사용할 때 터집니다.

휴대용 폭약은 폭발시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멀리 밀어냅니다. 직스 역시 밀려나지만, 피해는 입지 않습니다.
• 마법공학 지뢰밭
직스가 밟으면 폭발하는 지뢰를 뿌려, 지뢰에 닿은 적은 마법 피해를 입고 둔화에 걸립니다.
• 지옥 화염 폭탄 (궁극기)
직스가 궁극의 무기 지옥 화염 폭탄을 조립하여 아주 멀리 날립니다.

폭발의 중심부에 있는 적들은 외곽에 있는 적들보다 더 큰 피해를 입습니다.

그라가스
• 그라가스가 죽으면 술통 굴리기 스킬이 즉시 폭발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누누
• 절대 영도의 둔화 효과가 적용되면 어시스트가 올라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람머스
• 람머스가 뒤 돌아 있을 때 실제로 중심축에서 회전하도록 춤 애니메이션을 약간 조정했습니다.

리 신
• 질풍격의 공격 속도 증가량이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 음파로 가하는 추가 피해가 잃은 체력의 10%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마스터 이
• 명상의 주문력 계수가 실제보다 더 낮게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모르가나
• 영혼의 족쇄의 주문력 계수가 0.8에서 0.7로 감소했습니다.
• 영혼의 족쇄가 가끔 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빅토르
• 힘의 전이 발사체의 속도가 1400에서 2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중력장 발동 시간이 0.5초에서 0.25초로 감소됐습니다.
• 혼돈의 폭풍의 스킬 설명에서 피해량이 실제보다 적게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세주아니
• 세주아니가 죽으면 빙하 감옥이 폭발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소나
• 도발이나 침묵을 당한 동안에는 파워 코드가 발동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

스웨인
• 스웨인이 까마귀 형태로 있을 때 마나 재생량이 줄어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비르
• 부메랑 검
- 피해량이 70/115/160/205/250에서 60/105/150/195/240로 감소했습니다.
- 추가 공격력 계수가 1.1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 사냥 개시
- 이동 속도 증가량이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아무무
• 절망 스킬의 피해량이 주문력에 비해 적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알리스타
• 승리의 포효 스킬을 쓰면 어시스트가 올라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애쉬
• 일반
- 기본 체력이 438에서 474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방어력이 12.7에서 14.9로 증가했습니다.
- 레벨당 마나가 27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일제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16/12/8/4초에서 16/13/10/7/4초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마법의 수정화살이 날아갈 때 시야가 밝아집니다.

이즈리얼
• 이제 정조준 일격이 날아갈 때 시야가 밝아집니다.
• 이즈리얼의 이동 속도가 390 이상이 되면 달릴 때 애니메이션이 멈춰버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자르반 4세
• 자르반 4세가 죽으면 대격변 투기장이 즉시 무너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잭스
• 레벨당 마나 재생량이 5초당 0.45에서 0.7로 증가했습니다.
• 무기 강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래 등급보다 더 높게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반격
- 회피 지속시간이 1.5초에서 2초로 증가했습니다.
- 잭스가 회피할 때 광역 스킬에서 받는 피해가 추가로 25% 감소합니다.
- 이제 1초 후 다시 발동시켜서 효과를 일찍 중단할 수 있습니다.
- 공격력이 40/70/100/130/160 (+0.8 추가 피해)에서 50/75/100/125/150 (+0.5 추가 피해)로 조정되었습니다.
- 이제 회피한 공격당 피해량 10/15/20/25/30 추가가 아니라,

회피한 공격당 피해량 20% (최대 100%의 추가 피해)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2/20/18/16/14초에서 18/16/14/12/10 초로 감소했습니다.
• 달인의 저력 지속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초가스
• 방어막을 사용한 대상들은 포식으로 킬을 올릴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케이틀린
• 도발이나 침묵을 당한 동안은 헤드샷이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하이머딩거
• 포탑이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으로 옮겨지면 하이머딩거가 죽을 때 포탑들이 파괴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 용맹의 징표 (리메이크)
- 재료 아이템: 천 갑옷 + 원기 회복의 구슬
- 방어력 +25
- 고유 오오라: 주위 아군 챔피언들이 5초당 체력 재생 10의 능력치를 얻습니다.

•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신규)
- 재료 아이템: 용맹의 징표 + 황금의 심장
- 체력 +300
- 방어력 +35
- 고유 오오라: 근처 아군 챔피언들이 5초당 체력 재생 15의 능력치를 얻습니다.
- 고유 사용 효과: 자신과 근처 아군들을 5초간 보호막으로 감싸 최대 50(레벨당 +1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스타크의 열정은 지크의 열정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재료: 단검 + 흡혈의 낫 + 점화석
- 체력 +250
- 고유 지속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
- 고유 오오라: 근처 아군 챔피언들이 생명력 흡수 +12%, 공격 속도 +20%의 능력치를 얻습니다.


• 고대인의 의지의 주문 흡혈량이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치명타 특성이 4포인트 투자, 치명타 확률 4%에서 레벨당 공격력 0.5 (레벨 18 달성시 공격력 9)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반
• 새로운 옵션 '스마트캐스트 사거리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관전자 모드에서 챔피언의 체력이 매우 낮을 때 사이드바에 표시되어 주의를 끕니다.
• 철거 전문가 특성이 팀 전원에 대한 챔피언 기본 지속 효과를 간섭하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
• 시간당 치료 효과는 이제 별도로 표기되지 않고, 5초당 체력 재생으로 환산하여 표시됩니다.
• 소환사의 협곡 (겨울)
- 눈맞이 축제 장식들이 삭제되었습니다.
- 기지에서의 장식적 오브젝트 표시/충돌 체크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강 부분에서 오작동되는 파티클 효과가 수정됐습니다.
- 시각적으로 또렷하게 보이도록 라이팅과 지형을 조정하였습니다.


우선 빅토르 공속도 느리고 발동 시간도 느리고.. 사람들이 안하니까 상향패치했네요..

잭스는 하향패치했다가 다시 상향하구요..

고대인의 의지 자주 쓰는데.. 감소는 저를 안타깝게 만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