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 찍었을때가 아마 3월인것 같았는데..
제가 군생활 했던 곳이에요.. 아침에 일어나 보면.. 산 아래가 구름으로 덮혀있고.. 맑은 하늘을 구경할 수 있었는데..

이렇게 하늘에 구름 있는게 가끔 보기 힘들죠.. 아마 이날은 간부들이 전부 핸드폰 카메라 있는 분만 나와서 전부 사진찍고..

저는 부대 모든 전산 장비를 관리했기 때문에.. 편안하게 디카로 찍은 사진이죠..



원래.. 3월 사진이지만.. 일출 사진이라.. 새해 사진에 몰래 끼워 넣기도 한답니다;..



저희 부대 나온 분들은 이사진 한장씩은 가지고 있을꺼에요 아마도;..

전역할때.. 전역 선물로 멋진 배경 사진 하나씩 주곤 하는데..

군생활하면서 이것 저것 찍은 사진 중에 괜찮은 사진 있으면 그걸로 주거든요..

이 사진 말고도 정말 멋진 사진들이 참 많은데..

아마 이 사진들 제가 한번 올린것 같은데;.. 지금 찾아봐야겠습니다;..

못 찾겠네요;.. 제가 제목을 뭘로 올렸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분명히 올린 기억은 있는데 말이죠;..

나중에 찾으면 링크 걸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