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것도 예전에 제가 2년 전에.. 올렸었는데.. 지금에 와서야 이슈가 되었나보네요;..

 


아이큐 160 이상인 사람에게만 사람이 11명 보인다고?.. 어처구니 없는 제목으로 올라왔더군요..

물론 발상의 차이가 있어야 한다지만.. 160 아니여도 보일것 같은데 말이죠..

우선 보이는 사람부터 찾아봅시다..
1명.. 2명..



3명.. 4명..



5명.. 6명..


7명.. 8명..


그리고 9명.. 10명..

 



보통 사람에게는 9명까지만 보인다고 하네요.. 저는 10명만 보이네요..

보통사람 보다 2명이 더 보이는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 하고 찾아봤는데..

치마 무늬.. 이게 사람이라고 하네요..


확대를 해봐도 이걸 사람이라고 하는 사람은.. 눈이 이상한겁니다;..


확실히 아이큐 160 이 아니라서 안보이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370% 까지 안깨지게 확대해서 봤는데도..
위 처럼 확실하게 사람으로 보이는건 없었습니다..


있다면 표시해서 저한테 보내주세요..

이것 말고도 다른 [그림]착시현상 관련 그림들.. 보고 싶다면 클릭하세요..
요런 비슷한 그림들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