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고.. 오늘은 어제보다 더 덥네요.. 기온이 다시 올라가고 있습니다;..

최저 기온이 22도라니;..

8월이 아닌데 말이죠;.. 자꾸 다시 더워지기 시작했어요..



지난 일요일.. 컴퓨터 책상 발 받침으로 사용하던 컴퓨터를 분해해서 부품만 수거했구요..

이번엔.. 고장난 컴퓨터를 분해해서 부품을 수거했습니다..

이번 컴퓨터에는 512MB 램 2개가 나왔습니다.. 일요일에 얻은 램까지 합치면 총 3개!..



역시 발 받침으로 쓰던 컴퓨터 보단 좋아서인지.. 60GB, 80GB 하드디스크가 들어있었습니다..



앞에서 부터 20, 40, 60, 80GB 하드디스크로.. 총 4개의 하드디스크를 얻었습니다만..



연결할곳도 없고;.. 열결해봤자 20GB면.. 1.4GB 영화 14개 정도 들어가나요?;..
그렇다고 그냥 버리기엔 아깝고.. 쓰자니.. 연결할 곳이 없어서.. 외장하드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추석연휴 중에 구매라.. 배송은 한참 걸릴것 같네요..

그리고 메인보드에는 2.60Ghz CPU가 들어있더군요..       전에 분해한 메인보드엔 2.40Ghz 가 있었는데 말이죠..


사실 CPU는.. 소모품이죠;.. 새로 컴퓨터를 구매할땐 더 좋은 CPU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시는 쓸 일이 없거든요..



사용하지 않으니까 그냥 버리는 경우 밖에 없는데요.. 그냥 기념으로 가지기로 했습니다..
옛날 pc도 버리기 전에 CPU 칩만 뜯어서 보관할껄 그랬네요..

음.. 우선 다른 pc에 램 얼마나 꼽혀있는지 보고.. 추가 확장을 시켜야할것 같습니다..

오랫만에 푹 쉬고.. 오랫만은 아니죠;.. 8월 중순부터 말쯤에 휴가를 갔다왔으니까요;..

아무튼 푹 쉬고 다시 출근하려니까 힘드네요;..

하지만 수, 목, 금 3일 열심히 일하면.. 다시 쉴 수 있으니까.. 조금만 더 힘냅시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요.. 파이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