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Wii] 털실 커비 이야기

판다(panda) 2011. 8. 30. 00:01
별의 커비.. 아니 털실 커비입니다..
털실 커비라 ㅎㅎ..


원래 커비하면 뭐든것을 빨아드려섬 먹어버리는 그런 녀석인데.. 이번에는 털실이 되어서인지.. 먹는 액션은 없나봅니다..

스토리 동영상을 보시면 어떤 내용의 게임인지 감이 잡힐겁니다..


이번 털실 커비에서는.. 변신하는게 있네요..
빨아드려서 상대방의 기술을 카피 하는 커비인데..

             


이번 작품에선 흡수보단.. 변신을 하는군요.. 


커비 시리즈 2인 플레이가 있었던가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대난투 스매쉬 말고는 없었던것 같은데..
아무튼.. 이번 털실 커비는 2인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소개는 이쯤하고.. 게임 동영상 한번 보시죠..


 9월 1일 발매..
살까 말까 고민 중입니다.. 커비라는 캐릭터가 맘에 들긴하지만..
게임 자체는 너무 유아틱해서;..

더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닌텐도 코리아 가시면.. 커비 바탕화면도 다운 받을 수 있어요..
이 그림이 올라가면 왼쪽 정렬로 변해버리더라구요;..
HTML에서 center 로 변경해줘도 왼쪽정렬로 가버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