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선 다리가 아파서(허벅지 인대 2도염좌).. 운동은 전혀 못 했습니다..

뭐 치료의 마지막 단계이기 때문에.. 슬슬 운동을 해도 되지만..

그래도 확실하게 치료가 된 후에 운동을 하려고 합니다..

괜히 이정도면 괜찮겠지 하다가.. 완치 안될지도 모르니까 말이죠..

이것 때문에 몇개월동안 고생했네요..

우선 제가 먹는 허벌라이프 제품은..
허벌라이프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씨엔씨입니다..



각 통에서 한 스푼씩 넣어서.. 흔들어주세요!..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baby,
shake it shake it baby,
흔들어주세요!


오오오 오오오 오오오 오오오

님이님이님이님이 사랑하는 님이
남이남이남이 되버리고 흔들어주세요!

이게 찬물에 미숫가루 타 먹듯이, 찬우유에 네x퀵 타 먹듯이.. 잘 안풀립니다..
그래서 숟가락으로 뭉친 부분을 풀어주는데요..

들리는 말로는 믹서기 같은 곳에 넣고 믹서기로 돌려서 섞으라고 하더군요..

확실히 믹서기로 섞으니까 제대로 섞이더군요.. 믹서기 통, 칼날까지 닦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겼지만;..

그래도 뭉쳐있는 것 보단 괜찮으니까요..

허벌라이프 쉐이크 식사법을 보면.. 물을 먼저 넣고 파우더를 넣으라고 되어있는데..
찬물이라면 똑같습니다.. 잘 안풀려요;..



전 감량해야하니까.. 아침, 저녁으로 2번 먹고, 점심만 회사에서 챙겨 먹는데..
조금씩 빠지는게 아주 절 흐믓하게 만들더군요..


아..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뭘 먹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적어봅니다..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요 놈 2개는 식사 대신 먹는것이기 때문에..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없는 자잘한 비타민 때문에 종합 비타민 하나는 먹어줘야 하구요..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를 권유하거나..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상품을 파는 곳을 가면..
이것 말고도 허벌티라고 해서 물 대신 차 처럼.. 먹는게 추가 되구요..
종합 비타민 대신 멀티비타민 무기질 컴플렉스라고 비타민 관련 다이어트 상품이 추가됩니다..


이왕 먹는거 잘 챙겨 먹으면 좋은데.. 제품들이 다들 비싸다 보니.. 쉽게 사기는 다들 꺼려지실겁니다..
따로 따로 사는것이 도움 될 수도 있고.. 패키지로 사는게 도움 될 수도 있고..

제가 뭐라고 말씀드리기가 힘드네요..


한달빠른감량 프로그램 패키지..
허벌라이프 한달정석 프로그램 패키지.. 등을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패키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글 내용 출처 - ★바디라인★ 다이어트-허벌라이프,폭탄다이어트,쉐이프웍스,파우더,herbalife,단백질
바디라인 - 다이어트 머천트의 선두주자! - (http://i-bodyline.com/)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3일째 - 현재 몸무게 94kg.. (허벌다이어트 시작 후 2kg 감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