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가장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허벌라이프에서 나온.. 체중 조절식품?.. 그거더군요..

제가 알기로는 꽤 오래전부터 있던걸로 알고 있었는데..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구요..

사실.. 다이어트 하기 보다는.. 정 안되면 지방 흡입이나.. 위 절제 수술까지도 생각해봤는데..

요새 공공기관하고 계약을 하게되서.. 앞으로 1년 이상은 바쁠것 같아서 말이지요..

뭐.. 나중에 해도 되긴 하는데.. 이왕.. 못할것 그냥 운동/식사 조절로 빼고자 합니다..

그래서 찾아본것이 허벌 다이어트!..

제 블로그 이웃분들.. 또 다른 블로거님들 글을 보니까.. 정말 허벌 다이어트에 관련된 글들이 많더군요..

위네모의 이야기 창고 - [허벌 라이브 수험생 다이어트] 허벌 라이프 수험생 집중 다이어트! 다이어트 하며 날씬한 몸으로 공부해요! 학생 방학 다이어트
위네모님;.. 제목이 너무 길어서 짤립니다;.. 전에도 한번 말씀 드렸는데.. 요건 안고치셨네요;..

요것 말고도 많은데요.. 지금 보이는건 이것 하나밖에 없네요..

아무튼.. 살을 빼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모두 다 알고 있듯이.. 운동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운동을 해도.. 잘못된 운동 방법으론 살이 빠지지 않죠..

그리고 잘못된 식습관 또한 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예전 무한도전에 나왔던 고칼로리 - 뚱's 의 노래 가사말을 보면..

먹고 싶은 것만 먹고
하고 싶은 것만 하고
그렇게 살다보면
먹고 싶은 것을 못먹고
하고 싶은 것도 못하지

먹고 싶은 것을 못 먹고, 하고 싶은 것도 못 하지 라고 합니다..

아마 계속 먹고 싶은 것만 먹고.. 그렇게 살다가.. 동맥경화라던지.. 뭐 그런걸로 한방에 훅가고..

뭐 그런 병이 생기면.. 당연히 아프고 병원가고 입원하고 하면 하고 싶은것도 못하겠지.. 란 생각이 들더군요..

제가 먹고 싶은 것을 먹고, 하고 싶은 것을 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조절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그렇게 위해서 첫번째!.. 운동을 한다..
사실.. 운동은 6월 부터 시작했는데요.. 허벅지 인대 2도염좌 증상이 있어서 병원에서 치료 받고.. 하느라..
1달간 운동을 쉬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꾸준히 물리치료 받고 재활운동을 해서.. 많이 좋아졌는데요..
운동은 8월 중순쯤 부턴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 식사 조절을 한다..
우선 식사 조절에 앞서서.. 간식을 안먹습니다.. 그리고 술을 안먹어야 합니다;.. 내 친구 술;..
저는 처음 다이어트 했을때.. 술만 안 먹고도 한 10kg 감량한것 같습니다.. 술자리에서 빠지니까 살이 쭉쭉 빠지더군요;..
그리고 짠 음식을 안먹습니다..
이건 다이어트 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건데.. 염분 섭취를 최소로 해야 살이 잘 빠집니다..
그래서 숀리 다이어트 식단을 보면.. 김치가 없습니다..
숀리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운동보다 가장 힘들었다는게 식단이였죠..
저 같은 경우 김치는 꼭 먹어줘야 하는데.. 김치를 될 수 있으면 안먹어야 한다니;..


사진 출처 - http://blog.naver.com/akplazasuwon/100133002248

1. 집에서 저는 현미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될 수 있으면 찌개도 안먹을려고 하구요..
2. 솔직히 완전 작정하고 다이어트 하는 분들 아니면.. 점심을 닭 가슴살 먹으시는 분들은 별로 없을 것 같아요..
그것도 회사원 중에서 말이죠..
특히 저희 같은 작은 회사에서 사장님하고 같이 식사를 하는 회사라면..
더욱 그렇죠.. 하루에 한끼는 제대로 먹어줘도 된다고 하니..
급하게 뺄것이 아니라면.. 점심정도는.. 칼로리 생각해서 적당한 한식?.. 이 괜찮을 것 같군요..
3. 소고기로 단백질 보충.. 이것도.. 매일 먹기엔 돈이;..
4. 배변활동.. 저는 배변활동은 아주 좋습니다.. 따로 간식은 안먹어도 될 것 같군요..

뭐 이정도만 잘 지켜주면 될것 같습니다..

허벌 다이어트를 제목으로 적어놓고;.. 딴 소리만 주절주절 떠들었네요;..

각설하고..
우선 비싸지만.. 많은 분들이 체중 감량을 했다고 하는.. 허벌라이프의 허벌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밥 대신에 체중조절식품을 먹는것이죠..

허벌라이프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씨엔씨

만만치 않은 가격 탓에.. 이번 다이어트는 기필코 성공해야합니다;..

우선 가장 많이 팔리는(?) 3개를 사서 먹기로 했습니다..

하루에 3끼를 먹는것이 아니라.. 저녁만 이걸로 먹고.. 아침, 점심은 간단하게 먹기로 했습니다..
아침, 점심은 덜 먹는 편인데.. 저녁은 정말 많이 먹거든요..
사실 저녁만 안먹어도 살이 빠질겁니다.. 그래도 안먹는것 보단.. 이거라도 한잔 먹고 자는게 좋을것 같아서요..

생각보다 맛있더군요;.. 이것만 먹고 살기엔 배가 많이 고플것 같지만.. 하루에 김밥 한줄로도 버텨온 접니다!..
이정도 버티는것이야 누워서 떡먹기죠..

이제 한번 먹어봤는데.. 맛 빼곤 별다른 증상을 못 느끼고 있습니다..

운동은 아직 시작 안했구요;.. 제가 다리 치료 기간을 한달로 잡고.. 1달 후에 운동을 하기로 말해뒀기에.. 아직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몸무게 00kg..

열심히 노력해서 몸짱될께요~..

이건 할까 말까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제 블로그 특성 아니.. 제 성격상.. 지져분한것을 무척이나 싫어합니다.. 그래서 광고도 없구요.. 배너 또한 없습니다..

그래서 넣을까 말까 정말 고민 많이 했는데..

다이어트 하는 기간 동안만 잠시.. 하기로 하고..
생각보다 엄청 비싸기 때문에.. 잘 찾아보시고.. 잘 알아보시고.. 구매/사용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각 상품의 배너입니다.. 누르시면 각 상품의 설명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해보고 효과 없으면.. 당장 지우겠습니다.. 아직 효과는 모르니 잠시 남겨둘께요;..

다이어트 하면서 얼마가 될지 모르겠지만.. 돈도 받으면 좋잖아요..
다이어트 하면서 돈도 버시라고.. 다이어트 머천트에 관한 내용도 올려드립니다..
바디라인 - 다이어트 머천트의 선두주자! - (http://i-bodyline.com/)


절차 및 커미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