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월에 뭔 글을 그렇게 많이도 썼는지.. 글을 막 쓰고 싶은데.. 한달에 60개씩 쓰자는 개인적인 약속때문에..
막 쓰면 넘어갈것 같더라구요;.. 하루에 한개씩 썼을때 31일까지 딱 60개가 되더군요..

그러니까 글 한개라도 더 쓰면.. 60개가 넘어가버리는겁니다!..

그냥 60개 넘기고.. 6월달에 덜 쓸까란 생각도 해봤는데..
그냥 60개 맞추는게 보기가 좋을것 같아서;..

아무튼 오늘도 날씨와 함께 하시죠..
드디어 30도 입니다.. 이게 초여름 날씨라니.. 올 여름은.. 엄청 더울꺼라고 하더니..
이 기온이 쭈욱 간다면.. 37~38도 까지 올라가지 않을까요?..

한국이 사막도 아니고;.. 장마 비라도 빨리 내려 시원하게 식혀줬으면 좋겠네요..

한달전에 회사가 새로 계약을 했습니다.. 이번에 계약한 곳은 특이하게 JEUS 를 쓰더군요..
대부분 톰캣을 많이 사용하던데..

저는 사실 이쪽 업계로 발 돌린게 얼마되지않아서.. 처음 들어봤습니다..

톰캣과 비슷하겠지만 뭐가 틀린지 모르니.. 이것도 한번 살펴봐야겠군요..

JEUS (Java Enterprise-User Solution)는 인터넷으로 각광 받고 있는 Java를 기반으로 한 웹 솔루션으로, 웹 환경에서 어플리케이션을 운용하는 데 필요한 각종 서비스들을 제공해 주는 웹 어플리케이션 서버입니다.



JEUS는 웹서비스와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하면서, 트랜잭션 관리 , 세션 유지, 부하 분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계층화된 구조로 유연성과 기능 확장성이 우수해 비즈니스 로직을 손쉽고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J2EECA(Connector Architecture)를 지원함으로 표준 기반의 어플리케이션의 통합환경을 제공합니다


또 아파치 많이 쓰는데.. 웹투비란 프로그램을 쓰더라구요..
국산을 많이 이용하는 회사인가봅니다..

WebtoB는 Wolrd Wide Web 환경에서 HTTP 프로토콜을 통하여 전달된 브라우저의 요구를
처리하는 웹 서버입니다. WebtoB는 세계 유명 Web Server보다 월등히 우수한 성능을 보장할
뿐 아니라, 기존 Web Server가 가지고 있는 한계점들을 완벽하게 개선함으로써 Web 환경을
구축하는 데 있어 고성능과 안정성이라는 두 가지 효과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technet.tma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