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좋은 날씨입니다.. 이번주도 활기차게 파이팅 합시다..



어제는 집에서 할일도 없이 멍.. 하니 있다가.. 데스크탑 컴퓨터를 봤는데..

속도가.. 엄청나더군요.. 인터넷 창 하나 뜨는데 1분이 걸린것 같습니다..

컴퓨터를 제가 옛날에 쓰다가.. 어머니 인터넷용으로 쓰시라고 둔건데..

인터넷만 하셨을텐데..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다운 받으셨는지..

툴바만 2개.. 그 외 기타 프로그램 엄청 설치 되어있더군요..

제가 관리를 하면 괜찮은데.. 관리를 하지 않다보니.. 그렇게 엄청난 속도를 가지게 되었죠..

그래서 포맷도 할겸.. 해서 윈도우 7를 설치하려고 했는데..

윈도우 DVD 가 없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있는 USB에 윈도우 이미지를 넣고 설치하는 방법을 했는데..

이상하게.. usb 인식을 못하더군요.. 분명 BIOS에선 인식하는 것을 확인했는데..

막상 설치하면 인식 불가..

그래서 짜증을 감수하고 DVD로 만들어서 넣었는데.. 이것도 인식 불가;..

"어랏 내가 잘 못 한건가?".. 하고 다른 pc에서 해보니.. 정상 작동;..

설마 윈도우7이 설치가 안되는건가?.. 하고 XP 로 다시 해봤는데.. 역시나 인식 불가;..

이거.. 하드 떼다가 포맷하고 설치하고.. 집어 넣어할 것 같네요..

포맷하고 프로그램 2-3개만 설치하고 깔끔하게 끝내려고 했는데..

붙자고 있는지.. 벌써 5시간째;..

그냥 다음주에 해야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