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WWE WrestleMania 27 대진표

판다(panda) 2011. 3. 27. 00:02

아직 레슬매니아27이 시작도 안했는데..
검색 유입어는 레슬매니아27결과네요;.. 그것도 엄청 많은 분들이 검색하셔서 들어오시네요;..

레슬매니아 27은 04월 03일.. 그러니까 한국 시간으로 04월 04일 아침에 진행됩니다..
대충 한국시간으로 12시면 경기가 다 끝날것 같습니다.. 대부분 그랬거든요..

경기 결과는 제가 나중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레슬매니아 27의 대진표입니다..


World Heavyweight Champion Edge vs. Alberto Del Rio



요새 알베르토 많이 띄워주더라구요.. 경기 승률도 높고.. 로얄럼블 우승도 하고 말이죠..
알베르토가 잠깐 플레이하고 떠날 선수라면 벨트를 줄 수도 있을것 같기도하고..
에지가 레슬매니아에서 타이틀을 지켜본적이 없기에.. 왠지 알베르토가 벨트를 차지할 확률이 쫌 더 오르네요..
하지만 아무래도.. 알베르토가 wwe에선 신인축에 속하기 때문에.. 쉽게 벨트를 줄것 같지도 않을것 같기도 하고..
방금 스맥다운을 보니까.. 알베르토가 악역 맡은것 같은데.. 그럼 또 악역이 질 확률이 높기때문에..
결과적으론 2:2 이지만.. 악역이 이길때도 있긴하죠;.. 하지만 에지가 이겨줬으면 좋겠네요..
예상 - STILL World Heavyweight Champion Edge..


WWE Champion The Miz vs. John Cena


예전에도 한번 쓴 내용인데요.. 시나가 메인 이벤트 경기에서 벨트 획득률이 무지하게 높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한 시나가 벨트를 획득할것 같네요..
미즈를 작년부터 밀어주기 시작했고.. 챔피언 벨트까지 획득하고 몇 달이 흘렀기에..
시나가 다시 벨트를 획득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런데.. 더락이 특별심판을 안하나보네요.. RAW 잠깐 잠깐 나오는것 보니까.. 시나랑 더락이랑 시비붙었던데..
미즈경기 도중에 난입을 할지 아니면 특별심판을 할지.. 더락이 진행을 할지.. 궁금하네요..
난입하면 미즈가 계속 챔피언할지도 모르겠네요.. 난입안한다면 시나가 이길것 같습니다..
예상 - NEW WWE Champion John Cena


The Undertaker vs. Triple H (No Holds Barred Match)


언더테이커의 19연승이냐.. 트리플H의 1승이냐 를 두고 엄청난 말이 오고가곤 합니다..
언더테이커의 연승 저지를 할 수 있는 선수는 트리플H 밖에 없다는 글이 올라왔더군요..
전 다른 경기보다.. 이게 더 메인이벤트입니다.. 아마 월드헤비웨이챔피언쉽 하기 전 경기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언더테이커의 19연승을 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예상 - The Undertaker


Randy Orton vs. CM Punk


음.. 이 경기는 WWE챔피언쉽 직전 경기일것 같네요..
랜디오턴이.. 이런 큰 경기에서 무척 강하죠.. 보통 레슬매니아하기 전 경기에서 지는 쪽이 거의 이기는데 말이죠..
RAW를 봤으면 쉽게 승패를 정했을텐데.. 이것도 약간 고민되는군요..
하지만 역시 큰 경기에서 강한 오턴이 이기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예상 - Randy Orton


Jerry Lawler vs. Michael Cole with Jack Swagger (Special guest referee "Stone Cold" Steve Austin)


재밌는 경기가 나왔군요.. 특별심판으로 스톤콜드가 나오는군요.. 또 맥주쇼를 볼 수 있겠군요..
현역레슬러는 아니지만.. 더 킹에서 우승해서 킹제리를 했던.. 제리롤러와..
다른 선수들은 킹해도 그렇게 부각이 안되던데.. 이분은 계속 킹 제리 이미지더군요..
그리고.. WWE아나운서 마이클콜의 경기입니다..
레슬러를 했던 제리와.. 아나운서 마이클콜의 경기.. 불공평하다고 생각되었는지..
마이클 콜쪽으로.. 잭스웨거가 달라 붙었습니다..
이러면.. 보기에도 1 vs 2 경기죠.. 하지만 핸디캡 매치도 아니고..
하지만 누구라도 예상할 수 있는 시나리오;..
제리가 마이클콜을 제압한다.. 마이클콜은 무지하게 맞는다;.. 그걸 말리기 위해 잭스웨거가 경기장안으로 들어오고..
제리를 공격한다.. 그걸 스톤콜드가 막고.. 잭스웨거랑 스톤콜드랑 한판.. 하지만 스톤콜드의 승리;..
그리고 던져준 맥주를 터리려면서 먹고.. 제리의 테마곡이 아닌 스톤콜드의 테마곡을 틀어주고 경기 끝;..

제발.. 이 시나리오만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진부해요;..
예상 - Jerry Lawler with Steve Austin


Rey Mysterio vs. Cody Rhodes


레이와 코디의 경기.. 역시 스맥다운을 못 봐서인지.. 코디가 왜 얼굴에 저런걸 했는지 모르겠군요;..
하지만.. 코디가 저런걸 했다고 해서.. 레이가 못 이길 것 같진 않고.. 레이가 이기겠지만..
왠지 꽤나 시간이 걸릴 내용의 경기가 될것같습니다..
옛날 조봉래전과 같이 10초 경기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예상 - Rey Mysterio


John Morrison, Trish Stratus & Snooki vs. Dolph Ziggler & Lay-Cool


제가 디바경기는 재미없어서 안보는 편이라;.. 누가 인기있는 디바인지 모르겠네요..
디바경기는 인기순으로 이기더군요.. 물론 안그런적도 있긴하지만..
시작할때 환호성을 들으면 경기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Lay-Cool.. 레일라와 미쉘맥쿨이 인기가 더 많은것 같아서.. 돌프쪽이 이길것 같습니다만..
개인적으로 돌프지글러 보단 존모리슨을 좋아하기 때문에.. 존모리슨쪽이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예상 - John Morrison, Trish Stratus & Snooki
 

United States Champion Sheamus vs. Daniel Bryan


쉐이머스와 다니엘의 경기..
역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쉐이머스를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다니엘이 이겼으면 좋겠구요..
쉐이머스가 초반에 벨트를 여러번 획득하면서 달렸지만.. 계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고..
다니엘 경기보면.. 열심히 하더라구요.. 그래서 US챔피언 벨트 정도는 충분히 획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예상 - NEW United States Champion Daniel Bryan


출처 - WWE WrestleMania 27..



결과 검색하고 들어와서 대진표만 보지말고;.. 경기 결과도 보시라고 여기에 남겨드립니다;..
레슬매니아 27 실시간 경기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