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오늘 3월 14일이였군요;..
그래서 어제 길거리에서 사탕 파는 사람과 사탕을 사들고 가는 사람이 그렇게나 많은 것이였군요;..

전혀 생각 못했네요;..


보통 저는 이런 날 별로 안챙겨서 말이죠.. 전혀 예상치 못했네요;.. 아마 오늘 블로그를 쓰지 않았다면..

그냥 넘어갔을 수도 있었을겁니다.. 그럼 후환이;..

오늘은 사탕 대신 파이를 사야겠습니다.. 사탕은 너무 흔하잖아요..

저는 예전에 파이Day 글을 쓰고 난 뒤.. 파이를 주기로 결심했죠..

그러고 보면 누네띠네도.. 파이인데.. 그걸 한박스 사줘야겠군요..


왜 파이를 사는가 하는 내용은 여기 있습니다..
[기타]3월 14일 화이트Day가 아닌 파이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