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낮기온 12도!.. 놀러갔다오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어제 회식하면서.. 술을 워낙 많이 마셔서..

아니 술을 못 마시면..
그만 시키던가.. 나한테 왜 계속 주는데;..
도대체 이유가 뭐야!..

술을 계속 안먹다가 갑자기 계속 먹으려니.. 몸이 못 버티네요;..

어제 일본에 강진 8.9 지진이 발생했다죠?.. 저는 그게 저번 뉴스인줄 알았어요..



9일에도 7.3 지진 발생했었잖아요.. 저는 그거 다시 보도하는 줄 알았는데..

8.9 지진이 2일만에 다시 발생한거였군요..

음.. 뉴스 보니까.. 한차례가 아닌 3차례 6.6 ~ 8.9 지진이 일어났네요..

도쿄에 친척분 사시는데 전화라도 해봐야겠습니다..


ps. 지난달 25일 산.. 누네띠네 300개.. 2주만에 다 먹었습니다;..

저 혼자 180개는 먹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