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7번째 쿠폰 타임을 시작하기 전에..
작년에 올렸던 쿠폰 중 완료가 안된 쿠폰들은 다 공개 처리했습니다..
(완료)가 아닌 (공개)는 쿠폰 번호를 다 올린 글들이니.. 한번쯤 그냥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누군가 썼을 수도 있겠지만.. 글을 안남기시니 어쩔 수 없는 것이지요..
거기에.. 이런 무료쿠폰은.. 거의 안쓰더라구요.. 아무튼 쓸 분만 쓰시라고 공개했습니다..

제가 쿠폰 장사하는 것도 아니고, 그저 가끔 손에 얻은 쿠폰을 사용 하시라고 올려드리는겁니다..
쿠폰을 사용하기 전 각 사이트의 쿠폰 관련 내용을 잘 읽어 보시고 사용하세요..
제가 쓰는 쿠폰은 제가 쓰는데, 이런 쿠폰들은 안 쓰거든요..

제가.. 지금까지는 쿠폰 번호를 공개하고.. 썼으면 썼다고.. 번호 하나라도 적어달라고 했는데..
아주 극소수의 몇분을 제외한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그냥 쿠폰번호만 가져가고 끝이더라구요..

제가 댓글 적어주시라고 했던건.. 사용한 쿠폰과 사용 안한 쿠폰을 알기위한것은데..
댓글을 안남겨 주시니 어쩔수가 없네요..

그래서.. 극소수의 분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쿠폰 번호를 블라인드 처리하겠습니다..

이제부터는 댓글에 비공개로 이메일 주소를 남기셔야..
쿠폰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예약은 받지않습니다..

아.. 그리고 한사람에 한장씩입니다.. 중복이 안되는 쿠폰도 있고..
중복이 되어도 한사람 보단 여러사람이 혜택을 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쿠폰 글에 있는 쿠폰은 신청하셔도 됩니다..

아.. 그리고 디스크 사이트에서 귄리침해다.. 뭐다 하고.. 신고한 사이트가 있는데..
다른 쿠폰처럼.. 뒷면에다가 써 놓던가하던지.. 저도 그딴 사이트 쿠폰 신고까지 받으면서 올리고 싶지 않습니다..

말씀하세요.. 그 디스크에 대해선 일체 한마디도 안하고 싹 지워줄테니까..
저도 좋지도 않은 사이트.. 굳이 공짜 쿠폰이라도 주고 싶은 마음도 없습니다..
쿠폰 주는 입장에서 받는 사람들한테 미안하죠.. 그딴 사이트 가시라고 하는것도 미안합니다..

사용 하실분만 사용하시고,
쿠폰 사용 후 발생하는 분쟁에 대한 문제의 책임은 저에게 없습니다..

스타디스크 10장..

1..
2..
3..
4..
5..
6..
7..
8..
9..
10..

 



큐다운 10장..

1..
2..
3..
4..
5..
6..
7..
8..
9..
10..



아래 Free Coupon 태그를 누르시면.. 다른 쿠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완료)는 끝난 상태이고.. (X)는 사용 했다는 표시입니다..

(완료) 안된 쿠폰에서 쓸만한 것들을 찾아보세요..

다른 쿠폰 글을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자동결재가 되었을때..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에 들어가셔서.. 신고하세요..

계속 쿠폰을 올리고 있는데.. 인기 있는 쿠폰이 있고.. 인기 없는 쿠폰이 있네요..
인기 없는 쿠폰은.. 저 위에 있는 빨간 글씨같은 사이트거나.. 자동결재 되어 중재센터에 신고하는 사이트거나..
뭐.. 그런곳이구요.. 인기 있는 쿠폰은.. 사람들이 많고.. 잘 사용하는 곳인가 봅니다..

작년까지 올라온 쿠폰글은 전부 공개 처리 되었습니다..
(공개) 라고 써있는 쿠폰글은 쿠폰 번호 공개 글이니.. 그냥 쓰셔도 됩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몇 번 썼다"만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