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시조치 관련해서.. 그냥 게시물 삭제하고.. 새로 올립니다..
글 삭제하면.. 번호가 비기때문에.. 왠만하면 안하는데.. 어쩔수없네요..
짜증나는 4번 때문에..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27번째 쿠폰 타임이 돌아왔습니다..

제가 쿠폰 장사하는 것도 아니고, 그저 가끔 손에 얻은 쿠폰을 사용 하시라고 올려드리는겁니다..
쿠폰을 사용하기 전 각 사이트의 쿠폰 관련 내용을 잘 읽어 보시고 사용하세요..
제가 쓰는 쿠폰은 제가 쓰는데, 이런 쿠폰들은 안 쓰거든요..


제가.. 지금까지는 쿠폰 번호를 공개하고.. 썼으면 썼다고.. 번호 하나라도 적어달라고 했는데..
아주 극소수의 몇분을 제외한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그냥 쿠폰번호만 가져가고 끝이더라구요..
그래서.. 극소수의 분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쿠폰 번호를 블라인드 처리하겠습니다..

이제부터는 댓글에 비공개로 이메일 주소를 남기셔야..
쿠폰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예약은 받지않습니다..

1. 파일아이.. (완료)..
파일아이 핵 뭐 이런것들이 있는데.. 된다는 사람 못 봤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추천인 등록해서 포인트 받으려고 방법쓰는것 같습니다.. 차라리.. 쿠폰 줄테니 쿠폰쓰세요..

파일아이.. 처음 들어봤습니다.. 이런 사이트가 엄청 많아서 그렇겠지요..
한번 들어가봤는데.. 정말 짜증나게 바탕화면 시작메뉴 등에 아이콘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쿠폰쓰려다가 안썼습니다..
이런 사이트는 들어가는 것 자체가.. 악입니다.. 가입하고.. 가입하면 주는 포인트로 1-2개 다운받고.. 바로 탈퇴후 삭제!..





2. 스타디스크.. (완료)..
3. 스타디스크.. (완료)..
뭐.. 전에 쿠폰있었을때 썼지만.. 그래도 괜찮은 사이트입니다..
쿠폰을 한번 쓰면 다시는 못 쓴다는 단점과.. 자료가 별로 없다는 단점이 있지요..

쿠폰배포 글인데.. 소개글이 되어버렸네요;..





4. (완료)..


5. 지오파일.. (완료)..
지오파일.. 많이 쓰던가요?.. 옜날에 쿠폰때문에 잠시 쓴적이 있었는데.. 그후로 안써서 모르겠네요;..
아무튼 지오파일 쿠폰입니다..




6. 아삼.. (완료)..
아삼;.. 이름 센스가;.. 역시 첨보는 사이트기에.. 한번 들어가보려고 했지만;.. 귀찮아서;.. 그냥 버리겠습니다.. 



사용 하실분만 사용하시고,
쿠폰 사용 후 발생하는 분쟁에 대한 문제의 책임은 저에게 없습니다..

아래 Free Coupon 태그를 누르시면.. 다른 쿠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완료)는 끝난 상태이고.. (X)는 사용 했다는 표시입니다..

(완료) 안된 쿠폰에서 쓸만한 것들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