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도 탁상달력 공모전을 하네요..

제가 있던 DSLR은 고장났고.. 아이폰3GS는 그다지 화질이 좋지않고..

그래서 뭐.. 어쩌겠습니까.. 있는 사진 다시 올리는 수 밖에 없지요;..

고장나기 전에 찍었던 사진들 중에서도 찾아서 올려봐야겠습니다..

우선 응모는 많을수록 좋기에.. 이번엔 왕창 등록하려구요;..



여름하면.. 물놀이죠..

저 사진을 찍을때.. 군대에 있어서.. 바닷가의 물놀이를 못찍었지만.. 산에는 계곡이 있는법..
계곡에서의 시원한 물놀이를.. 찍어봤었습니다..

이분들 초상권 없습니다 ㅋㅋ.. 얼굴도 제대로 안나와서.. 본인들이 어어.. 나랑 닮았네 하실겁니다..

그나마 얼굴 옆면 나오신 전 중사님.. 제가 뽑히면 싸이월드에 글 남겨드리겠습니다.. 안뽑혀도 남겨드릴께요..

 
티스토리 2011 캘린더 공모전이 열렸습니다.
자신이 찍은 사진을 본인 블로그에 올리고.. 달력공모전에 응모한다는 문구를 간단하게 적고..
태그에 티스토리달력2010 과.. 자신의 사진과 어울리는 계절을 적고..
공개여부를 공개 또는 발행으로 선택하고 저장하기를 누르시면 응모하기 완료!..

티스토리Tistory -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

자세한 것은 티스토리 (' '  요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이야.. 올해도 엄청난 작품들이 올라왔네요.. 노트북은.. 감히 쳐다도 못 볼 산이고.. 탁상달력이나 또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