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10월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

판다(panda) 2010. 10. 31. 00:01
10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날씨도 많이 추워졌고.. 밤이 많이 길어졌어요..

양력으로.. 11월 7일쯤이 입동이라고 하네요.. 곧 겨울이네요..

감기 걸리신 분들이 많아지던데..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에서는..

글 42개.. 댓글 159개.. 트랙백 2개.. 방명록 2개.. 가 새로 갱신되었습니다..
총 글 1302개.. 총 댓글 2934개.. 총 트랙백 17개.. 총 방명록 52개..

10월부터.. 글 60개 쓰기를 포기해서.. 계산이 약간 힘들어졌네요..

매번 60개씩 쓰다보니.. 60씩 그냥 더하면 됐는데.. 이젠.. 글 몇개 썼는지 확인까지 해야하네요..

가장 많은 유입키워드는..
1위는 아이튠즈 미국계정..
2위는 아이튠즈 계정만들기..
3위는 카오스온라인..
4위는 거울전쟁..
5위는 리그오브레전드..


1위와 2위는 아이튠즈 계정만드는 방법입니다..


몇달간 계속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아이폰4가.. 이제 67차 배송을 하고 있다더군요.. 왠지 70몇차 되시는 분들은 12월에 받으실것 같기도하고..
80차, 90차까지 가면.. 내년에 받지 않을까요?.. 그럼 화이트 나올지도;..
화이트 공정 포기했다는 소리도 있던데;.. 제발;..


3위는 카오스온라인 입니다..


카오스 온라인에서 소개하길.. 현존하는 워크래프트3 유즈맵중 최고의 MOD 게임.. 이라고 소개를 합니다..
물론 국내에서겠죠?.. 해외 MOD 게임중에 대작이 얼마나 많은데.. 세계 최고는 아니고 국내 최고일꺼에요?..

하지만.. 저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할뿐.. 최고는 아니죠..
꼭 많이하는게 최고라는 생각을 가지셨다면.. 어쩔수없지만..
파이터오브케릭터즈도 많이 하잖아요.. 그럼 그것도 최고겠네요..

뭐.. 카오스 까는건 아닌데;.. 그런 글이 되버렸네요;..
그럼 여기까지..


4위는 거울전쟁입니다..


설마.. 전략시뮬레이션인 거울전쟁.. 을 검색하신것은 아니겠죠?.. 그건 벌써 10년도 더 된 게임인데;..
아마.. 이번 새로 온라인화 한.. 거울전쟁:신성부활을 찾아온것 같습니다..

슈팅RPG.. 획기적이에요.. 플레이 방법도 간단해서.. 여성분들도 하기 쉬운게임이죠..

그러고보니까.. 지금 첫번째 클로즈베타 기간이네요.. 31일까지라고 하니;.. 오늘까지군요;..
저는 비공개 클로즈베타로 해봐서.. 다음 베타 기간을 노려야겠네요..

23시 59분까지는 아마 될겁니다.. 아직 23시간하고 59분 남았으니까.. 한번 해보세요..


5위는 리그오브레전드입니다..

 
카오스 온라인과 같이 소개했던 게임입니다..

카오스 보다는 도타를 토대로 만들었다고 해야 맞을것 같습니다..
해외 하면 도타죠.. 도타보다는 카오스가 벨런스면에서 뛰어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해외는 도타가 대세더군요..

카오스 온라인처럼.. 그래픽에 막대한 투자를 한 게임이 아니고..
워크래프트 캐릭을 그대로 들고 온라인으로 옮겨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렉없이 잘 돌아가죠.. 그래서 많은 해외 유저들이 플레이 중이기도 합니다..

거기에 공짜이기까지 하구요..

저도 몇번 해봤는데.. 역시 도타, 카오스랑 플레이 방법이 똑같기 때문에.. 한 2-3분 만에 적응되더라구요..
물론 스킬이 영어라.. 읽고 해석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긴 했습니다..


11월에 어떻게 되려고.. 또 이렇게 안좋은 일들이 생기는지;..
제발 오늘을 기준으로.. 악운들이.. 없어졌으면.. 행운들만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