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아이툰즈 미국계정만들기

판다(panda) 2010. 3. 21. 00:01
아이폰 한국계정만 가지고 있었는데..

몇가지 어플은 미국계정으로만 다운 받을 수 있게 되어있더군요..

그래서.. 다시 계정을 생성하기로 했는데..

역시나.. 한국 메일 계정은.. 인증메일이 왜 그렇게 늦게 오는지.. 한참을 기다려도 안오길래..

다시 Gmail 을 이용했습니다..

바로 인증메일 들어오더군요..

미국계정 만드는 방법은 인터넷 검색하시면 쉽게 나옵니다..

저도 만들어야하기에.. 스크린샷 찍으면서 천천히..

우선 아이툰즈에서 iTuenes Store 를 클릭하고.. App Store 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가장 오른쪽 아래.. 국기 모양을 클릭합니다.. 기본적으로 한국으로 설정되어있을겁니다..
저는 한국계정을 가지고 있기에.. 한국으로 설정되어있었습니다..


클릭하시면 여러나라 국기가 나타나고.. 미국을 찾아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 다음으로 계정 생성하기 앞서서.. 결제 문제가 있습니다.. 마스터카드나.. 비자카드가 있다면.. 그냥 생성하셔도 되지만..
프리어플 다운만 받으시려면.. 다른 방법을 사용하셔야합니다..

프리앱에서 아무것이나 클릭하시거나..


프리앱의 프리.. 클릭하신후엔 프리앱 다운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프리앱 버튼을 누르시면 아이툰즈 창이 뜨면서.. 계정 생성과 아이디 입력창이 나옵니다..
미국계정을 만드는것이 목적이니 새로운 계정 생성을 클릭합니다..


새로운 계정 생성 클릭시.. 나오는 창으로.. 말 안해도 아시죠?.. Continue 클릭하세요..


약관 동의에 체크하시고..  Continue 클릭하세요..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그리고 비밀번호 재입력 하시고..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때 찾을 수 있게 하는 질문과 대답을 적습니다..
그리고 생년월일도 비밀번호를 찾을때 필요하기에 잘 입력해야합니다..
아이툰즈에서 보내주는 정보, 메일등을 받기 싫으시면 체크해제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Continue 클릭하세요..


클릭하셨으면 다음에는 결제 방법이 나옵니다..
프리앱을 다운 받을것이기에.. None을 클릭합니다..

이름.. 주소.. 는 아무렇게나 쓰셔도 됩니다.. 정확하게 쓰셔야할 것은 전화번호 앞에 3자리, 뒤에 7자리만 맞추시면되고..
요건 정확하게 쓰셔야합니다.. 한개만 아무거나 쓰시면 되요..
City : Gardena,  State : CA - CALIFORNIA,  Zip : 90248
City : Cupertino, State : CA - CALIFORNIA, Zip : 95014
City : Troy,        State : MI - MICHIGAN, Zip : 48084


등록하신 메일로 인증메일이 날라갑니다.. 저같은 경우 empal 메일을 쓰곤 하는데..
한참을 기다려도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gmail 로 바꾸니까 바로 왔습니다.. 메일이 늦으면 외국계정을 이용해보세요..


끝입니다.. 인증메일 받으신것 클릭하시고.. 로그인 하시면.. 미국 계정 생성 끝입니다..


요건 프리어플 클릭을 안하고 그냥 생성하셨을때.. None 항목이 없기에.. 반드시 카드 번호 입력을 해야하죠..



08월 22일.. 안된다는 분이 계셔서.. 해봤는데.. 됩니다;.. 뜨죠?..


제가 이 글을 올릴때랑.. 지금이랑 업데이트 차이가 있어서.. 약간 틀리더군요..
옛날엔 비밀번호 6글자 이상이였는데.. 지금은 최소 8글자 이상이구요..


비밀번호를 입력했는데.. 이렇게 나오시는 분들은.. 비밀번호에 대문자 영어를 포함시켜서 비밀번호를 만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