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목을 복사하다 보니까.. 2018년 04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로 글이 등록되어있네요..

 

월이 빠져있더라구요;..

 

3월도 빠졌나 보니.. 3월에는 또 있더군요;..

 

지금 4월로 바꿔봤자.. 이미 배포된 글들은 한참 후에 바뀌기 때문에..

 

그냥 뒀습니다..

 

 

5월에 마지막 날..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 정리 시작합니다..

 

이번에도..

 

최근 일주일동안 검색 유입어를 살펴봤는데요..

 

중복되는 유입어를 제외하고.. 1위부터 5위까지 뽑아봤습니다..

 

 

 

1위.. 젤다의 전설..

 

요새.. 젤다의 전설에 관한 글을 올리다 보니..

아무래도.. 다른 내용 검색보다는.. 젤다의 전설 검색 유입어가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1위부터 14위까지가 젤다의 전설 관련 검색 유입어였습니다..

 

 

2위.. 이제동 나이..

 

저는 이게 더 궁금한데요.. 이제동 나이가 왜 그렇게 궁금한지..

스타크래프트는 이제 관심밖 일이라.. 신경도 안썼는데..

스타크래프트 대회가 열리고 있었나보네요..

블리자드가 팔아먹으려고.. 뭐 달라진것도 없는 게임 다시 내놔서.. 추억팔이하는것 같기도하고..

개인적으로.. 스타크래프트 좋아하긴 하는데.. 예전에 막 내렸을때 끝낸게 좋았다.. 라고 생각합니다..

 

 

3위.. 동적디스크로 변환..

 

일주일 전.. 포맷을 했는데요..

예전에 제가 올린 동적디스크(단순볼륨) -> 기본디스크(주파티션) 변환.. 글을 보고..

동적 디스크로 바꿔서 OS 설치하고.. 다시 기본디스크로 변환을 했는데..

잘 되더라구요..

안된다고 하시는 분은.. 대체 뭘 어떻게.. 하셨는지 진짜 궁금합니다..

있는대로 따라하면 되는데.. 거 참;..

 

 

4위.. 젤다 무쌍..

 

확실히.. 젤다 무쌍보다는.. 젤다의 전설이 재밌는 것 같습니다;..

젤다 무쌍 1번 하면.. 젤다의 전설은 3-4번 하거든요..

거기에.. 젤다의 전설은.. 동영상 녹화가 되는 반면에..

젤다 무쌍은.. 3DS게임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 한 버전이라..

동영상 녹화가 안되는게.. 아쉽더라구요.. 무쌍이라 움직임이 많은 게임인데..

스샷만으로는 생동감을 보여줄수 없어서.. 올릴게 없어서;.. 잘 안하고 있습니다..

 

 

5위.. PS VITA 커펌..

 

제가 커펌 관련 글을 올린게.. 2016년도니까.. 새 커펌이 나오지 않았을까? 란 생각을 해봅니다..

스위치 생긴 이후로.. 비타.. 한번도 켜본적이 없네요..

이건 꼭 해보고 싶다.. 라는 타이틀도 요샌 없는 것 같고..

뭐.. 그건 스위치도 마찬가지라.. 뭔가 재밌는 타이틀은 안나오는것 같습니다..

비타 나중에 다시 하게되면.. 그때 다시 커펌 정보나 찾아봐야겠네요..

 

 

대충 5월.. 검색 유입어도 정리를 해봤습니다..

 

최근.. 4월부터 검색 유입어에.. 김문수 119 가 있었고.

5월 1-2째주 까지는 김문수 119 가 있길래..

마지막주 검색 유입어에도 있겠다 란 생각을 해봤는데.. 없더군요..

 

또 그게 별거 아닌데.. 되게 궁금하잖아요..

제 블로그 유입 사이트가 대부분 네이버인데요..

 

 

제가 5월 1~2째주까지.. 네이버에서 김문수 119 라고 검색하면..

제 블로그가 최상단에 위치했었는데..

 

지금은 블로그 전체 보기를 해도.. 첫페이지에는 제 블로그 내용이 없네요..

 

그리고.. 김문수 119 전화 논란 오해와 진실.. 뭐 그런 주제의 내용이 도배가 되어있네요..

 

관련도 순 정렬 기준이 대체 뭔지.. 궁금합니다..

 

네이버 참 열일하죠..

 

 

해당 후보자의 관련 검색어가 나와야..

 

"와 이 후보자 저런일이 있었어?.. 뽑으면 안되겠네".. 하는거지..

 

네이버 댓글 조작이란 뉴스도 나오고 있는데..

 

뭔가.. 제공금지 해달라는 후보자가 있었나?.. 란 생각도 드네요..

 

네이버도 한번 털려봐야 정신을 차릴텐데 말이죠..

 

 

내일이 금요일이라.. 뭔가.. 5월을 마무리하는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5월 한달 잘 마무리 하시고.. 즐겁고 상쾌하고.. 유쾌한 6월달이 되길 바라면서..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