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2010년 2월 1일 돼지띠운세

판다(panda) 2010. 2. 1. 00:00

오늘의 운세..

무엇인가를 얻겠지만 동시에 무엇인가를 잃게 될 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당신의 현명한 판단과 사고가 이 하루를 즐겁게 만들 수도 우울하게 할 수도 있겠습니다.

1995 좋은 일하고 뺨맞는 일 생긴다. 
       남의 일에 괜한 참견을 하지 말아야 한다. 상대에 대한 배려를 간섭으로 받아들여 오해가 생길 수 있다.
1983 다른 사람의 도움에 의지하지 마라. 
       제해결은 자신만이 할 수 있는 것이다. 홀로선 당당한 모습을 주위사람에게 보여주어라.
1971 힘든 일은 정면으로 돌파해야 한다.
       더 이상 주저하면 문제는 더욱 심각해 질것이다. 자신을 신뢰할 때 강한 에너지가 생길 것이다.
1959 오랜 소원이 드디어 이루어진다.
       이성과 함께 하는 일이라면 더욱 길하지만 친구나 후배들과 같이 있는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주간 운세..
이성문제는 생각지 않게 꼬일 수 있으니 약간은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것 이외에는 그림의 떡에 불과한 시기입니다.
앉아서 부러워하지 말고 자신도 그렇게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긍정적으로 행동하세요.
일이던 혹은 이성이던 마음먹기에 따른 것이니까요.

추천 컬러 & 패션 : 하늘색 계열
좋은 음식 : 닭죽
행운방향 : 북쪽, 동쪽, 동북쪽
금전운 좋은 날 : 2일 6일
여행하기 좋은 날 : 2일 
연애운 좋은 날 : 6일


월간 운세..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는 말이 있듯이 일이 벌어지고 끝난 뒤에는 아무 소용도 없는 것이니
몸이 귀찮고 힘들더라도 부지런히 움직여서 미연에 방지하는 노력을 해야합니다.
주변의 조언을 받아들이면 앉아서 떡 얻어먹을 일이 생기지만 무시하게 되면 잃고 난 뒤에 땅을 치면서 후회하게 되니
작은 것이라도 소홀히 하지말고 직접 움직여서 결과를 만드는 것에 최선을 다하세요.

대인관계는 누구나 자신의 입장에서는 똑같은 것이니 내가하기 싫어하는 것은
남들도 하기 싫은 것이니 억지로 시키거나 부탁하지 말 것이며 내가 하고 싶어하는 것은
남들도 하고 싶어하는 것이니 요구하기보다는 먼저 움직여서 하고싶은 것을 찾도록 하세요.
일 처리는 순리에 맞아야하며 자신이 일하는 만큼만 결실이 맺어지니 그 이상을 욕심내지 말고
사람들에게 베풀 때는 후하게 베풀어야 욕을 얻어먹지 않게 됩니다.

애정운 길하나 필요이상으로 친절한 것은 오해를 불러오게 되며 삼각관계로 발전할 수 있으니 언행을 주의하고
순간의 즐거움은 끝없는 불행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금전은 길하니 갚을 것은 미련 없이 갚도록 하고
다시 빌려쓰거나 빌려주는 일은 없도록 주의하세요. 아랫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은 시기적으로 좋지는 않지만
일단 어울리게되면 끝까지 마무리를 지어 주어야 뒤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오늘 뭔가를 잃고 얻는다는게 있는데.. 핸드폰을 잃었습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서 떨어뜨렸는데..
재수없게도 문틈사이로 떨어져 버린것이지요;..
다행이라면..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다가 떨어뜨린거라.. 부셔지진않았을겁니다..
오늘은 핸드폰도 없이 생활해야겠군요.. 전화올사람도 없는지라.. 이따 집에가면서 찾아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