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12월 운세

판다(panda) 2009. 12. 3. 00:00
돼지띠

무엇인가를 얻겠지만 동시에 무엇인가를 잃게 될 수도 있는 운수입니다. 당신의 현명한 판단과 사고가 이 하루를 즐겁게 만들 수도 우울하게 할 수도 있겠습니다.

돼지띠 월간 운세

집안의 경사스러운 일이 이어지니 분위기가 아주 좋고 웃음이 이어지며 밖에서의 일도 안정을 취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으니 안팎으로 아쉬운 것이 없고 편안함이 이어지게 됩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을 유지하고 이어가는데는 건강이 밑받침되어야 하니 자신의 건강이나 가족들의 건강에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세요. 물질을 잃는 것보다 건강을 잃는 것이 크다고 했으니 물질을 아끼려고 건강을 소홀하게 생각하면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게됩니다.

금전운도 길하니 건강을 위한 운동이나 음식의 투자에 아끼지 않도록 하세요. 이기심과 욕심의 발동으로 남의 것에도 손길이 뻗칠 수 있으니 과욕을 자제하여야하며 자신의 분수에 맞게 욕심을 부리세요. 대인관계는 속으로는 어떻든 간에 겉으로 보여지는 것이 중요하니 자신의 속마음과 상관없이 겉으로는 여유와 웃음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고 화가 나도 화를 내지 마세요.

눈앞의 것에 전전긍긍하는 잔머리를 굴리기보다는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내일을 생각하고 오늘을 생활하는 것이 현명한 것이니 지금의 베품을 아까워하지 마세요. 이성간에는 호기심의 발동이 상대와의 관계를 껄끄럽게 만드니 양심에 걸리거나 불필요한 오해의 소지를 없애는 것이 좋으며 분위기를 바꾸어서 야외로 기차여행이나 무박이일의 여행을 떠나세요.

 천칭자리(양력 9월 24일~10월 22일)
당신을 유혹하는 손길이 많은 날! 오늘은 레이더를 좁히자. 팔랑귀를 살짝 접고, 꼼꼼하게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실수가 없는 날이다. 친구들과의 약속, 모처럼 만의 모임에도 꼭 내가 갈 곳인지 생각해보고 엉덩이 붙일 곳이 아니란 생각이 든다면 적당히 핑계를 대고 피하거나 가더라도 일찍 엉덩이를 떼자. 괜스레 본전도 못 찾을 수도 있다. 이래저래 일이 잘 안풀리니 마음이 답답하겠다. 답답한 마음, 엉뚱한 곳에 화풀이 하지 말고, 공포영화 보면서 소리한 번 빽! 질러보는건 어떨까? 아드레날린이 팍팍 솟구치도록~

오늘엔 딱! 빨간색 티셔츠

천칭자리의 월간 운세
12월 1일 - 12월 31일 :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스스로에 대한 혼란스러움과 불안함이 가득한 시기입니다. 앞날에 대한 불안함과 본인의 삶의 가치관, 체계들이 혼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그로 인해 마음이 매우 불안정하고 침울하여 우울한 한달이 될 것입니다.

또한 주변으로부터 내가 원하지 않는 일을 강요받게 될 것입니다. 그로 인해 당신의 고민은 더욱 깊어지고 마음이 많이 혼란스럽겠지만 최대한 본인이 생각한 원칙대로 밀고 나가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당신에 대한 주도권은 당신에게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연인이 없으신 분은 늘 친밀하게 지내온 사람과 급작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사내커플이 될 수도 있고 캠퍼스 커플이 될 수도 있겠군요. 연인이 있으신분은 새로운 사람의 등장으로 갈등하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에 속합니다. 월말에 다소 큰 지출이 예상되나 모두 본인이 생각한 한도내에서 이뤄지는 것이라 자금적으로 그렇게 압박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다만 투자는 금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