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 위에 있는 부대나 산에서 근무하신 분들은.. 전역하실때 이런말들을 하십니다..

"내가 전역하면.. 이쪽 방향으론 오줌도 안눌꺼야"..
"나는 앞으로 등산이란 것을 하지 않겠어"..
"이제 산이라는 존재는 나와 가깝지 않은 존재야"..


저는 산에 대한 불만은 없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불만은.. 비님과.. 눈님.. 밖에 없죠..

산에는.. 산봉우리라는게 있습니다.. 당연한것이죠;..
산봉우리에 이름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신선봉이라 불리는 산봉우리가있는데..

사람들이 볼때.. 높은 산이기도 하고.. 구름이 항상 산봉우리를 감싸고 있기 때문에..
신선들이 산다.. 라는 뜻에서 신선봉이라고 부른다고 하더군요..

그런곳에서 근무를 하다보면..
구름이 발 밑에 깔려 있는 관경을 자주 볼 수 가 있습니다..

마치 제가 신선이라도 된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2년동안 근무하면서 보았던 것들입니다..
멋진 경치 구경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아래보이시는 "군대이야기" 태그를 누르시거나..
"군대이야기에요~" 카테고리를 누르시면 다른 군대이야기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