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icApp 저작권 이미지 이벤트 참여 안내  

※ 이벤트 기간: 09년 10월 13일~09년 10월 26일 (2주간) 

※ 당첨자 선발 (TISTORY 공지를 통해 발표)
    * 첫번째 발표: 09년 10월 20일 (1등 1명 + 2등 2명)
    * 두번째 발표: 09년 10월 27일 (1등 1명 + 2등 2명)

※ 이벤트 참여 방법
   1. TISTORY PicApp 플러그인을 적용한 후 (적용 방법은 하단의 설명 참고) 
   2. PicApp 플러그인에서 이미지를 검색하여 부착한 블로그 포스트를 써주세요. 
   3. 완성된 블로그 포스트 하단에 "picapp" 태그를 붙이면 자동 응모 끝! 
   4. 이벤트 기간 동안 PicApp 이미지가 부착된 블로그 포스트를 2개 이상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 아무 내용 없이 PicApp 이미지만 부착한 포스팅 / 무의미한 말만 덧붙인 포스팅(eg. "뷃겗뛟ㅋ"
    같은 글)작성은 지양 부탁드리겠습니다.   
  

Lightning-Canes


번개랑.. 아이스하키랑.. 무슨 관계인가요?.. 번개 검색에 나온.. 아이스하키 사진..
사진에 번개 lightning 이란 단어가 들어가면 검색되는듯 합니다..

Bruce Springsteen fans can buy the house where the Born to Run album was written, NJ

bees

천둥.. 검색했더니.. 이런 사진들이 나왔네요.. 역시 thunder 라는 내용이 들어가있네요..

인터넷 검색해보면 멋진 번개 사진들이 많아서 검색해보려고 했는데..
이건 뭐.. 어찌하라는건지..


솔직히 이번에.. picapp 이벤트를 하면서 정보 첨부라는 것을 처음 봤습니다..
물론 그전에도 그 자리에 뭔가 있었다는 것은 알았지만.. 이렇게 자세하게 보는것은 처음인듯하네요..

신기한것들이 많군요.. 나중엔 서식도 한번 써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