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천칭자리의 9월 운세

판다(panda) 2009. 9. 8. 00:02
천칭자리(양력 9월 24일~10월 22일)
천칭자리 9월 월간 운세..
9월 1일 - 9월 30일 : 이성적인 판단과 성찰이 필요한 때...

어떤 문제에 당면했을때 너무 감정적으로 대처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다. 더욱이 금전이 얽힌 문제라면 큰 손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이성적이고 냉철하게 생각하고 판단할 수있도록 해야 한다.

과거에 대한 추억과 미련속에 갇혀 산다. 미래에 대한 계획과 발전보다는 과거의 추억에 얽매여 있으니 자기개발이 없다. 사회적인 성취도 그만큼 떨어지니 과거의 생각을 떨쳐내고 미래에 대한 밝고 긍정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연인과 자존심 싸움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 상대방을 이기려고만 하지 말고 지금 현재 이 사람이 왜 이런 행동을 하게 되는 것인지에 대한 이해와 성찰이 필요하다. 대화는 특히 조심하는 것이 좋고, 되도록이면 만나서 문제를 풀도록 하라. 온라인안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조심해야 할때. 자칫하다가는 스토커를 만날 수 있다.

재물운이 좋지 못한 때이다. 잘못된 판단으로 시작한 투자가 계속해서 마이너스를 기록하게 된다. 이런 때일수록 요행수를 바라지말고 처음부터 어디까지 잘못된것인지 파악하고 분석하여 미래를 대비하는 것이 좋다.

복을 부르는 것들
* 날짜 : 12,13,22,27
* 물건 : 복권
* 장소 : 대학 캠퍼스
* 색깔 : 연노란색

천칭자리 9월 주간 운세..

월 7일 - 9월 13일 : 자연스럽게 진행해야...

주변의 상황이 급박하게 변해가고 이에 따라 당신 또한 정신이 없어지는 시기입니다. 어떤 일에 먼저 손을 대야 할지 모를 수 있고, 누구를 먼저 만나야 할지 헷갈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페이스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되도록 자신에 주어진 일들이 자연스럽게 진행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잔꾀를 부리지 않고 진실한 태도로 접근을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하여 무리수를 두게 되면, 그것을 얻은 후에도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애정운이 나쁘지 않은 때입니다. 커플인 경우라면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투정을 부려서는 안 됩니다. 상대방에게 편안함을 주는 것이 오히려 두 사람의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낫습니다. 여러 사람이 있는 자리에서는 오히려 당신의 점수가 깎일 수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막혔던 돈줄에 숨통이 트이게 되는 시기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지금까지의 고생이 서서히 보상을 받게 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의 패턴에 너무 현혹되지 말고, 자신의 패턴에 따라 움직이셔야 합니다.

행운을 주는 것들
* 날짜 : 10,12
* 물건 : 지포라이터
* 장소 : 케잌전문점
* 색깔 : 분홍


천칭자리 오늘 운세..

자존심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다. 조그만 말다툼이 끝내 서로의 자존심에 상처를 주게 될 것 같으니 애초에 시작하지 말자. 가족들과의 말다툼이 예상된다. 편하다고 예의를 지키지 않는 것이 화근이 되니 미리 조심하도록 하자. 오늘은 당신의 손을 조심하자. 전자제품, 기계 등 만지는 것 마다 고장이 날 수 있다. 고장이 난 것 고치려다가 완전히 못쓰게 될 수 있으니 A/S 기사를 부르거나 다른 사람에게 넘기자.

오늘엔 딱! 오천원짜리 신권


행운을 부르는 물건이 복권;..
이건 복권 지르라는 신의 계시!..
로또를.. 사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