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돼지띠의 9월 운세

판다(panda) 2009. 9. 8. 00:01

돼지띠 9월 운세
조금씩은 일이 막히고 어려움이 따르니 쉽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로운 마음을 갖고 서두르지 않아야 하며 남들이 어떤 방법으로 어떻게 나가든지 간에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하던 일을 해야합니다.
결과는 아무도 모르는 것이니 알려고 하지 말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면서 지켜보는 것이 좋으며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지 간에 무조건 순응하세요. 지금의 일만 있는 것이 아니라 계속 이어지게 되니 한번의 이미지가 치명적인 실수가 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직장내의 문제는 시간이 해결해주는 것이니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고 서로 도와주는 협동심을 발휘하세요.
대인관계는 작은 것도 튀는 행위가 될 수 있으니 있어도 없는 듯 중립을 지키고 조용히 주변의 흐름에 따라 가는 것이 좋으며 입을 무겁게 하세요.
금전은 양보하면 자신만 손해이니 자신의 몫은 정확하게 챙기는 것이 좋으며 남의 것을 대신 챙겨주는 것은 오해를 불러오니 자제하고 관심을 기울이지 마세요.
이성간에는 순간의 감정조절에 실패하면 사이가 멀어지게되니 농담이라도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을 자제하여야 하며 잦은 만남보다는 편지나 전화로 안부를 주고 받으세요.
밝고 화려한 색상이 길하며 어두운 색은 자제하고 정장보다는 캐쥬얼 차림의 복장이 이미지를 좋게 심어주게 됩니다.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수는 산 위에 육중한 바위가 위태롭게 올라앉아 있는 형상입니다. 자칫 주의를 게을리 한다면 큰 해를 입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금주의 돼지띠 운세
직장에서는 신중하게 처신하고 자신감이 없으면 뒤로 물러서거나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애정문제는 주변의 도움을 받아야 해결되니 가능하면 윗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희비의 곡선이 커다랗게 엇갈리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합니다.

이런 색의 옷은 어떨까 - 푸른색(녹색) 계열
이런 주에는 이런 종류의 음식 - 냉면
당신에게 행운의 방향은 이쪽 - 북쪽, 동쪽, 동북쪽
돈이 붙는 날 - 7일 11일
갑작스런 손해는 없을까? - 8일
괜한 일에 내가 힘들게 되지는 않을까? - 8일
사랑하기 좋은 날 - 7일  
놀기 좋은 날 여행하기 좋은 날 - 11일  

7일.. 돈이 붙는 날이라고 하는데.. 돈 무지하게 깨졌는데;..
11일을 기대해봅니다..

8일.. 갑작스런 손해라;.. 어제도 엄청 손해봤는데;.. 2연타 콤보를;..
8일 보니까.. 전체적으로 힘든 날이 될것 같군요.. 이 운세를 9일에 봤다면.. 편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