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파스 블로그를 5년 동안 사용하면서 다른 기능을 뭐 알려고 하지도 않았지만..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다른 기능은 전혀 사용 안했거든요..

그러다가 가끔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서 접기? 뭐 그런거 본적이 있는데..

스크롤 압박을 벗어나게 해주는 그런 신기한거였죠..

솔직히 생각도 안하고 있었지만.. 제가 올리는게 대부분 스크롤 압박이 있는 것들이라..

오늘 검색을 하다가 보니 이글루스 블로그에 더보기 라고 해서 접었다 폈다하는걸

봤습니다. 그리고 다른 검색에 티스토리도 접었다 폈다하는걸 봤습니다..

이런.. 여태까지 더보기 옆에 링크는 많이 썼는데.. 더보기란게 있었을줄이야..

앞으로 더보기를 자주 사용해야겠다 라고 생각 하면서도..
 
더보기 눌러놓고 또 길게 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