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번째 글을 쓰는 중입니다..

 

아니.. 뭔 글 쓰는데 렉이 걸리는지;.. 해당 웹페이지만 렉이 걸리더군요;..

 

다 쓴 글이 날라갔습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 화면이 많이 바뀐 것 같아서.. 한참 보고 있었습니다..

 

첨부도 어떻게 하는 건지 하나씩 아이콘 확인하다 보니 늦어졌네요;..

 

 

우선 요즘도 많이 바쁩니다..

 

요새는 문서 작성 중인데..

 

문서를 작성해서 대표님에게 주면.. 보지도 않고 욕부터 하더군요..

 

 

문서 내용의 일부가 자기 맘에 안 든다나;..

 

아무튼.. 내용이 맘에 들지 않았는지..

 

이거 바꿔라.. 저거 바꿔라.. 하더군요..

 

그래서 바꿔서 줬더니..

 

욕을 하고.. 이것밖에 안 되냐.. 이거 바꿔라.. 저거 바꿔라.. 하더군요..

 

다시 원래대로 바꿔라고 하니..

 

그럼 왜 바꾸라고 한 건지;..

 

 

그리고..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아야 한다면서.. 법 공부를 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요즘은 법규, 시행령 등 국가법령정보센터에서 법 보고 있습니다;..

 

변호사 할 것도 아닌데.. 법까지 알아야 한다면서.. 

 

그리고.. 나중에 제가 브리핑도 해야 하니.. 법 외우라고 하네요;..

 

아무튼 문서 작성하면서.. 법 공부까지.. 머리가 터질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PL이나 개발하면서 기획이나 PM 아무것도 아니다 생각했는데..

 

직접 다이렉트로 욕먹는 게 쉬운 게 아니네요;..

 

 

이것 말고 한참 글을 썼는데;..

 

렉 걸리고 다 날아가서;..

 

지금도 글을 타이핑하는데.. 1초 정도 딜레이가 생기네요..

 

이러다가 아까처럼 또 렉 걸리고 웹페이지 응답없음으로 글이 또 날아갈지도 모르겠습니다..

 

우선 여기까지 적고 다음에 더 적던가 해야 할 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