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눈이 온다고 하네요..


그런데.. 기온이 영상이라..


눈과 비가 뒤섞여서 내리거나..


오후에는 비만 오던가 할것 같습니다..



여전히 바쁜 나날를 보내고 있는 판다입니다..


바쁜건 줄어들지가 않네요..


인수인계는 아직도 진행중입니다..


작년까지는 제가 받았다면..


지금은 인수인계를 해주는 중인데..


기존에 있던것 중에.. 제가 하고 마무리 지으면 안해도 되는 것들은..


제가 끝내 놓으려고 하다 보니..


더 바쁜 것 같습니다..



어제는 급한 일 때문에.. 택시를 탔는데..


택시 안에.. 무슨 요금표가 붙어있더군요..



이게 뭔가 했더니..


택시 요금이 16일 기준으로 인상이 되었는데.. 미터기는 18일부터 본격적으로 교체 한다고..


2일 동안은 요금 조건표에 따라 요금을 받는다고 하더군요..



기존 3000원에서.. 31초당 100원.. 132m 당 100원으로.. 


저희 집에서 회사까지 고속도로 톨비 포함 2만원이 나오는데..


바뀐 요금표로는 3000원 가량이 더 나오더군요..


간혹 일찍 가야하거나.. 바쁠때 택시를 이용하곤 했는데..


2만원에서 2만3천원 된것인데..


느껴지는 체감은 한 5~6천원 이상 오른 느낌이네요..



앞으로.. 특별하게 짐이 많다거나.. 하는 상황이 아니면.. 


버스, 지하철을 이용해야할 것 같습니다..



요새 바쁘다 보니.. 세상 돌아가는 것도 모르고 살았네요..


인수인계만 마무리 되면.. 어느정도는 시간이 생길것 같습니다..



그 때를 기다리면서 오늘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