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석 연휴 시작이네요..


날씨도 비도 안오고 참 좋네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어제는 우리은행 장애로..


우리은행을 사용하시는 분은 많은 불편하셨을것 같습니다..


제가 프로그래머하면서..


우리은행 이체 관련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요..


우리은행에서 문제가 생겨버리니..


제가 만든 프로그램도 덩달아서 문제가 생겨서..


어제 하루 종일..


우리은행 처리건으로 고생 좀 했네요..



아.. 다음주 추석연휴 끝나고도.. 우리은행이 문제 생길까봐 무섭네요;..


그럼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