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지난 몇일 비도 오고.. 눈이 오는 지역도 있었고..

 

눈/비가 오면.. 그 다음날 추워지잖아요.. 꽃샘추위인것 같습니다..

 

오후 부터는 다시 기온이 올라가서..

 

다음주 부터는.. 두꺼운 외투는 벗고 다녀도 될것 같네요..

 

 

 

 

분명히.. 어제 글인 22일 목요일 글..

 

발행.. 한번 눌렀거든요..

 

근데.. 글 쓰고 보니..

 

 

동일 글이 2개 올라갔더군요..

 

그래서.. 2개 올라간 글 중.. 마지막 글을.. 오늘 일자의 글로 바꿔서 쓰는 중입니다..

 

 

일하는 5일 중에.. 2일 출장 갔는데..

 

몸이 엄청 피곤하네요..

 

 

요새 운동도 안하고.. 그냥 피곤에 쩔어서.. 자고 일하고 먹고 자고.. 하다보니..

 

체중은 계속 늘어나고..

 

 

지금도.. 이거 몇 줄 안되는데..

 

이 몇 줄 쓰는 동안에도 졸았습니다;..

 

 

졸아가지고;.. 임시저장 글이.. 3개나 생겼네요;..

 

어떻게.. 이번주도.. 잘 버텼습니다..

 

스위치가 없어져서.. 하루 하루 버티기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와서 보면..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간것 같네요..

 

 

이렇게.. 스위치가 다시 제 손에 들어올때까지.. 시간이 빨리 흘렀으면 좋겠네요..

 

 

두개 글이 올라와서.. 한쪽만 사진 올린걸 지웠는데.. 양쪽다 지워졌더군요..

 

발행되기전에.. 얼른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이벤트 당첨.. 선물이 도착했는데요..

 

검은색이 아닌 하얀색의 모나미 153.. 색은 당연히 검은색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다이어리를 줬는데.. 날짜 적혀 있는 그런건 줄 알았는데.. 백지의 다이어리를 줬네요..

 

뭔가.. 그림 그리거나.. 메모하기엔 좋은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고마워요.. 잘 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