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어제부터 내린 비가.. 오전까지 계속 오나봅니다..

 

제가 뉴스에서 보기론.. 강원 지방은 눈 온다고 한것 같은데 말이죠..

 

오늘은 전국적으로 흐리고 비가 오나봅니다..

 

오늘도 외근 가야 하는데..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지난 금요일에도 급하게 외근 가느라..

 

가방에 회사에서 사용하던 노트북 등.. 잡다한게 잔뜩있는데요..

 

오늘은 회사로 출근하지 않고.. 바로 외근을 가기 때문에.. 해당 물건들을 다 들고 가야합니다..

 

 

가뜩 멀리가야 해서.. 힘든데.. 무거운걸 들고 가면.. 더 힘들고 귀찮겠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어제 회사에 들려서 짐 좀 놓고 갈껄 그랬네요..

 

 

 

오늘은 제가 외근을 안가도 되는데..

 

굳이 제가 꼭 내려와야한다고.. 그래서.. 어쩔수 없이 가게 되네요..

 

2월 달하고.. 오늘까지.. 이동 교통비, 장기 출장으로 숙박비 까지 합하면.. 100만원이 넘어가네요..

 

그나마 2월 월급이 안들어왔다면..

 

지금 계속 허덕이고 있었을겁니다;..

 

 

물론 회사에서 출장비용으로 정산해주지만..

 

정산 해주기 전까지는 제 비용으로 지출해야하기 때문에..

 

돈이 상당히 나갔네요..

 

그나마 경조사비가 없는 한달이여서 다행이네요..

 

3월에도.. 경조사비 안나가게.. 조용한 한달이 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