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을을 돌아 다니면.. 겔드족이 보이는데.. 방염복 없이도.. 버티고 다닙니다;..

보석을 조금 더 비싸게 사준다고 하는데.. 돈이 필요하면 팔면 됩니다..

 

호박 10개 주고 미니챌린지 클리어를 해줍니다..

 

전 방어구 업그레이드하면.. 보석이 필요해서.. 나머지는 팔지 않았습니다..

 

블레든을 찾아가면.. 동생을 찾아 달라고 하는데..

 

사당챌린지 입니다.. 그래서.. 코로그 찾을때 아무리 돌아다녀도 못찾았군요;..

 

아래는 동영상..

 

동생이 배가 고프다고.. 돌맹이를 찾아달라고 하는데..

 

입구로 나오자마자 왼쪽입니다.. 돌맹이가.. 고기 모양입니다..

 

올라 오는 길에.. 불화살 날리는 녀석들이 있는데.. 돌 살며시 내려놓고.. 공격하면서 올라갑니다..

 

도착하면 돌을 냄비에 넣어달라고 합니다..

 

아래는 동영상..

 

돌맹이 씹어 먹는.. 고론족..

 

아래는 동영상..

 

사당 챌린지 클리어!..

 

케히 라마의 사당 발견!..

 

이 사당은 언덕을 올라가는 사당인데요..

위에서 못 올라오게 뭐가 많이 떨어지는데.. 루피도 같이 떨어집니다.. 루피를 먹으면서 피하면서 갈껀지..

저처럼 루피를 포기하고 안전하게 갈껀지.. 정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동영상..

 

 

 

이제.. 4개의 신수를 해방 시켰기 때문에..

카카리코 마을로 돌아가서 메인 챌린지를 클리어 해줍니다..

 

그리고 스테미너도 꽤 올렸으니.. 지난번에 못했던 사슴타기를 해줍니다..

 

내리면 바로 도망가니까 잡아서 고기로;..

 

미즈 요의 사당 발견!..

 

뱅글 뱅글 도는 사당입니다.. 이렇게 하시면 한바퀴 쉽게 돌아요..

 

그리고 겔드 사막쪽 모르가나산 오른쪽으로.. 못찾은 코로그가 있는데..

 

근처에 보이는 이오 소오의 사당있어서 가줍니다..

 

해당 사당은.. 아래의 리모컨 폭탄 위치가 중요한데요.. 잘 놓고.. 이 자리에서 페러세일로 날라가면 됩니다..

 

아래는 동영상..

 

추낙지방의 카추 토사의 사당으로 워프를 해서..

 

힘의 샘으로 이동하려고 했는데.. 마구간에서 3분안에 파란 불꽃을 가지고 오라고 해서..

지난번에 불을 붙였던곳에 가서.. 화살에 파란 불꽃을 붙여서 날려줍니다.. 횃불이 없어서;..

 

그리고 이전에 떠올린 기억으로 본.. 힘의 샘에 가서.. 올드레곤의 비늘을 바치고..

 

사당 챌린지.. 힘의 샘의 전설을 클리어해줍니다..

 

아래는 동영상..

 

추추아 니마의 사당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사당 챌린지가.. 힘들게 하는 부분들이 있어서.. 사당의 축복을 많이 주는데..

 

여긴 힘의 샘이라서 그런지.. 힘의 시련 상급 사당입니다..

 

 

그리고.. 추낙호의 시자기 마을에 고론족 그레이슨을 보냈는데..

 

잘 도착했는지 확인해주고..

 

각각 이름 '슨' 찾기 전에.. 장작 10개, 20개, 30개, 50개.. 주는 미션도 주는데요..

 

저는 장작 모으기가 취미라.. 모자르지 않았습니다..

 

허드슨에게 다시 뭐가 필요하냐 물어보면.. 재봉이 특기인 녀석을 찾아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름이 슨으로 끝나야 한다고 하네요..

 

카라카라 바자에 가면..

 

혼자 앉아있는 론드슨이 있는데..

 

시자기 마을로 가보겠다고 합니다..

 

다시 시자기 마을로 페러세일로 날라가 줍니다.. 마을이 점점 커져가네요..

 

겔드족 론드슨도 잘 도착했네요..

 

이번엔.. 만물상을 열 수 있는 녀석을 찾아달라고 합니다..

 

리토 족이면 좋겠다고 하네요..

 

이름은 역시 슨으로 끝나야 합니다..

 

아코 바타의 사당 리토족 마을의 사당으로 워프 하고..

 

혼자 앉아 있는 파이슨을 찾아가서..

 

시자기 마을로 가라고 알려줍니다..

 

다시 페러세일을 타고 날라가 줍니다.. 집이 한채 더 생겼네요..

 

파이슨도 상점을 열었네요.. 화살 상점..

 

이번엔.. 허드슨이 결혼한다고 합니다.. 겔드족 론드슨하고 말이죠..

조라족의 신부님을 찾아달라고 합니다..

 

역시 이름은 슨으로 끝나야한다는군요..

 

네주 요마의 사당으로.. 조라족 마을로 워프합니다..

 

카프슨이 있네요..

 

추낙에 시자기마을에 신부님이 필요하다고 알려주니..

 

시자기 마을로 가겠다고 합니다..

 

다시 페러세일을 타고.. 시자기 마을로 날라가 줍니다.. 집이 더 생겼네요..

 

조라족 신부님 카프슨이 어디갔는지 몰라서.. 그냥 이벤트를 진행하겠습니다..

 

볼슨 사장님과 카슨이 오면 결혼식을 할거라고 하네요..

 

하테노 마을로 가서.. 볼슨, 카슨에게 허드슨의 결혼소식을 알립니다..

 

시자기 마을로 떠나는 두사람을 보고.. 다시 시자기 마을로 이동!..

 

허드슨과 론드슨의 결혼식이 시작되고..

 

결혼식이 끝난 후 허드슨에게 말을 걸어.. 날아라 볼슨 건설 미니 챌린지를 완료해줍니다..

 

볼슨에게 말을 걸면..

 

다시 하테노 마을로 돌아간다고 하네요..

 

카프슨은 여기 눌러 살게됐는지.. 여관을 운영하네요..

 

2층에 올라가면.. 방어구를 살 수 있는데요.. 비싸네요.. 어짜피 사당 돌면 다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자기 마을에도 사람이 늘어났는데.. 하기에게 말을 걸면..

 

시자기 마을 바로 옆 타린 습지에서.. 보행형 가디언 2마리를 쓰러트리라고 선금 100루피를 주는데..

쓰러트리고 오면.. 20루피를 줍니다..

 

이 지역은 비올때 가면.. 아이스 메이커로 가디언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비가 그쳐서 스샷을 못찍었네요..

 

처리하고 오면.. 20루피;..

 

그리고 이전에 리토족 마을에서.. 제일 높은산 나무에서 하얀새를 향해 날아가라 라는 걸 보고..

 

무작정 북서쪽으로 날아갔는데요..

 

하얀새는.. 새모양의 땅이였네요.. 새 꼬리 쪽으로.. 사당이 살며시 보입니다..

 

미오스 시노의 사당을 발견!..

 

사당챌린지 커다란 산의 커다란 나무 클리어!..

 

이곳은 힘의 시련 상급인데요.. 벽이 없어서 마그넷 캐치로 들어올려서 막아야 합니다..

 

아래는 동영상..

 

메인 챌린지 떠올린 기억 안한게 몇개 있더군요..

앨범을 보니.. 카라카라 바자에도..

 

떠올린 기억 포인트가 있었더군요..

그랬으면.. 낙타 잡으러 갔을때.. 들렸을텐데 말이죠;.. 맵 참고를 코로그만 하다보니;..

기억을 놓치고 다녔네요;..

 

아래는 동영상.. 떠올린 기억 #7 이가단의 칼날..

 

다음은.. 미개척 지역을 가고.. 떠올린 기억들 부터 찾아봐야겠네요..

 

 

맵 참고 - https://www.zeldadungeon.net/breath-of-the-wild-interactiv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