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흐리고.. 눈 오는곳은 눈 오고..

 

비 오는 곳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눈이 새벽에 잠깐 오나봅니다..

 

그리고 오후 흐림으로 되어있지만 오후 늦게 눈이 오는 지역도 있다고 합니다..

 

 

해외에서만 파는 상품.. 또는 한국에서는 오지게 비싼데.. 외국에서는 싼 상품을..

 

해외에서 구매를 하게되는데..

 

구매는 2가지 방법이 있죠..

 

직접구매, 구매대행..

 

 

저는 우선 아마존에서 구매대행을 해봤습니다..

 

 

한국에 UNITY3D 관련 책이 하나도 없을때라..

 

제가 UNITY3D 1세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아무튼..

 

아마존은 첫 해외구매라.. 구매대행을 이용했습니다..

 

 

그래서.. 해외 구매대행을 해주는 업체의 주소랑,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그 쪽으로 배송이 되면..

 

해당 업체가 일괄적으로 한국으로 가지고와서 다시 국내 배송업체를 통해 배송을 해주는데요..

 

지금 다시 아마존 들어가보니..

 

한국으로도 직배송을 해주더라구요..

 

저때는 직배송을 안해줘서 구매대행주소를 입력한건지 아니면..

 

첫 해외구매라 쫄아서 그렇게 한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ps. 미국내 배송만 가능한 상품은 구매대행주소를 통해서 구매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직배송을 하는데요..

 

 

 

여기도.. 구매대행업체가 구매대행주소를 통해서 배송을 해주는 업체가 있긴 하지만..

 

거의 직배송을 다 해주는터라.. 아마존 보다는 알리익스프레스를 자주 사용합니다..

 

 

지금도 배송 준비 중인데.. 주문한지 몇일 지났는데..

 

 

 

 

언제쯤에나 도착할런지.. 빨리 좀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