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날씨가 제대로 안나와서.. 날씨 기다린다고 예약발행 좀 누를까 하다가..

 

그냥 발행눌러서.. 발행이 되버렸다가..

 

다시 수정 눌러서 예약발행으로 바꿨네요;..

 

 

아마 티스토리 최신글에 "2018년 01월 06일 토요일 날씨: " 이라고 올라왔을겁니다;..

 

주말은 맑은 예정인데.. 월요일에 눈 소식이 있네요..

 

 

내일 글을 올리면.. 눈 소식에 대해서 몇 글자 더 적어보겠는데..

 

일요일 쉰다고.. 그냥 있으면 안올릴지도 모르겠습니다;..

 

 

요새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같은 SNS 전용 글쓰는 곳을 보면..

 

해시태그 # 를 사용하는데요..

 

 

저는 옛날 사람이라서 그런지.. 해시태그는 커녕..

 

블로그에 있는 태그 기능도 잘 안쓰게 되네요;..

 

 

그래도 초반에는 뭔가 열심히 하려고.. 태그도 열심히 적었던것 같은데..

 

 

요즘은 귀찮다 보니.. 태그를 적은게 없는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도.. 생기고 나서.. 가입하고 했던것 같은데..

 

하도 안들어갔더니 비밀번호도 생각안나서;.. 비밀번호 찾기를 해서 찾았는데;..

 

 

어떻게 하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주변에도 인스타그램 하는 사람이 없어서;..

 

 

음.. 너무 시대에 떨어지는 느낌이라;..

 

하는 사람 찾아봐서.. 시도라도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