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몇시간 사이마다 바뀌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몇시간 전만해도.. -8도였는데.. 1도 올랐네요..

 

그리고.. 내일도 비/눈 이 온다고 했었는데.. 안올지도 모르겠네요..

 

내일 비/눈 안오면 뭐 좋죠;..

 

 

 

제가 좋아하는 가수가 몇 없다보니..

 

제가 좋아하는 가수가 앨범 낼때 빼곤 가요를 거의 안듣습니다..

 

 

그러다가.. 지난 년말 연예대상, 가요대전을 보는데..

 

나오는 가수만 나오더라구요..

 

아무래도.. 지금 가장 핫한 가수들만 나오는것이겠죠..

 

 

그러다가 마마무 노래를 듣게됐는데..

 

그전에도 가끔 길 가다가 지나가면서 들은 적은 있었는데..

 

전 곡을 다 들은건 첨이였거든요..

 

근데.. 노래 잘부르더라구요..

 

 

뭐.. 인터넷 보면 그런거 있잖아요.. 입덕한다고..

 

아직 입덕할 정도는 아닌데요..

 

노래를 한곡밖에 안들어봐서;..

 

 

기회가 되면 스트리밍으로 노래 좀 들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