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 날씨가 다시 점점 추워지네요..

 

어제는 -5, 오늘은 -7, 내일은 -8..

 

금요일에는.. 다시 전국적으로 비 또는 눈이 온다고 하니..

 

아마 토요일은 더 추워지겠죠..

 

 

2월에는 그나마 설날이 있어서.. 좋은데..

 

1월1일이 지나니.. 빨간날이 없네요..

 

빨간날 지나니까.. 1월이 안좋은 달처럼 느껴지네요;..

 

 

닌텐도 스위치 그레이, 네오 2개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레이 샀을때.. 프로컨트롤러도 같이 샀었습니다..

 

 

이번에 정발되고 네오를 사면서.. 네오로 플레이 좀 해볼까 하고..

 

프로컨트롤러를 눌렀는데.. 인식이 안되더군요..

 

 

이미 그레이에 연결되어있는 상태라.. 네오에 연결하려면..

 

그레이에서 연결 끊고.. 다시 네오에 연결하고..

 

다시 네오 연결 끊고.. 그레이에 연결하고..

 

 

그게 너무 귀찮고.. 불편해서..

 

다른 프로컨트롤러(스플래툰스킨)를 샀습니다..

 

네오가 알록달록해서.. 스플래툰스킨이랑 어울릴것 같네요..

 

근데.. 가격이 가격이고.. 아직까지 두대를 돌릴만한 게임이 나오진않아서..

 

나오면 그때 사던가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