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추웠다면..

 

비가 아니라.. 눈이 왔을텐데.. 기온이 오른편이라.. 눈 대신 비가 오네요..

 

눈이 왔으면 화이트 크리스마스였을텐데 말이죠..

 

아무튼 빙판길 되지 않도록 물기를 얼른 치워버리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왜 크리스마스 하루 전날까지도.. 이브라고 칭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냥 일요일 그냥 휴일.. 입니다..



지난번에 숨은 보험 찾기!.. 내보험 찾아줌(cont.insure.or.kr).. 을 시도했었는데요..



확실히 평일 업무시간에 하니까.. 사람이 엄청 많더군요..


저녁 늦게 하면.. 5만명 정도인데.. 한 낮에 하면.. 15만명은 되네요..



접속대기가 끝나면.. 조회신청을 하고..



정보동의를 하고..




결과를 확인하게 되는데요..



저는 뭐 아무것도 없네요;..


옛날에 부모님이 보험 몇개 들었났다 라고 해서.. 그런가 했는데..


한개도 없다니;..


오늘은 보험 어떻게 된거냐고 물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