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마리오 오디세이

판다(panda) 2017. 12. 16. 00:30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도..

 

정발하고 14일이 지났는데요..

 

 

플레이 시간으로는 얼마 안되는데.. 틈틈히 스샷 찍는다고 찍었는데.. 별로 없네요..

 

 

아래는 플레이 동영상입니다..

 

 

 

스샷 찍다가 동영상도 찍힌것 같은데..

 

뭘 눌러야 동영상 찍히는지 버튼을 다시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제가 찍고 싶어서 찍은 동영상은 아닌데;..

 

어떻게 찍었는지 궁금하군요;..

 

(스샷과 동영상의 차이는 길게 누르고 짧게 누르고 차이인가봅니다)..

 

 

 

게임 평가를 하자면.. 마리오 게임은 역시 재밌다.. 정도?..

 

 

 

 

대망의 파이날 라운드~!..

 

쿠파를 이기면.. 끝나는 줄 알았는데;..

 

쿠파로 변신해서 탈출게임!..

 

그리고 진짜 끝나는 줄 알았는데..

다시.. 모으기 시작;..

 

 

남은게 대략 400개? 정도 있는것 같은데.. 엄청 많더군요;.. 다 먹을순있을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