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내린 눈이.. 새벽까지 오는곳도 있겠고..


날씨가 추운 곳은 오늘 오후에도 눈이 올겁니다..


기온이 조금 올라간 지역은 비가 올지도 모르겠네요..


비온 후 빙판길 출근은 참 안좋은데 말이죠..




아무리 반푼이 정발이라고 하지만..


닌텐도 스위치가 정발되고 나니..


닌텐도 관련 검색유입어가 엄청나게 늘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사셨나봅니다..



어제도.. 잠이 안와서.. 지난주 못봤던 예능 프로그램들을 쭉 봤는데요..


복면가왕에 나온 레드마우스.. 선우정아라고 추정이라고 하던데..


이 아래 유투브 올리신 분은 선우정아 확정이신듯.. 올리셨네요..



저작권 때문에.. 동영상은 안되겠지만..


블랙핑크 휘파람을 안들어본건 아닌데.. 레드마우스의 휘파람들으니까..


"와~".. 란 소리밖에 안나오네요..


복면가왕 보고.. 선우정아 노래 부르는걸 들어보니.. 맞는것 같네요..



아무튼.. 복명가왕 본다고.. 늦게 잤더니;.. 오늘도 엄청 피곤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