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추워지긴 했는데..

 

온도가 좀 올라가는 지역은 비가 올것 같고.. 온도가 낮은 지역은 눈이 올것 같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약간 추운지역이라.. 눈이 올것 같네요..

 

요 몇일 계속 눈이 오거든요..

 

 

어제도 오후 날씨는 좋았는데.. 오늘도 오후 날씨는 참 좋네요..

 

 

 

확실히.. 닌텐도 스위치가 정발되고 나서인지..

 

닌텐도 스위치 검색어가 엄청나게 들어오네요..

 

 

닌텐도 스위치 독 관련 검색어가 전부네요..

 

TV, 모니터 연결이 다 독에 연결해야 되는거거든요..

 

 

 

HDMI 가 있는 TV, 모니터는 거의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HDMI 가 없거나 하는 TV, 모니터는 컨버터를 사셔야하구요..

 

 

요새 나오는 모니터는 대부분 HDMI 가 있으니까.. 그냥 연결하면 되는데..

 

소리가 안나오는 모니터는 HDMI 에서 소리 분리 시켜주는 컨버터 사셔야하구요..

 

 

이것저것 주변 용품을 산게.. 더 많은것 같습니다..

 

지금은 그레이, 네온 닌텐도 스위치 2개 가지고 할만한 게임이 없지만..

 

조만간 재밌는 게임이 곧 나오겠죠..

 

 

 

 

아; 발행 누르기 전에 케이블 연결한다고 움직이다가 전원이 나가버렸네요;..

 

임시저장되어있어서 글은 다시 안써도 되는데.. 시간을 12:00 발행하려고 했는데..

 

12:30으로 발행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