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날씨가 어제보단 약간 따뜻하네요..

 

뭐 느끼지 못할정도지만.. 이따가 저녁에 나가봐야하는데..

 

어제 보단 덜 추워서 다행입니다..

 

 

오늘 보니까.. 지금 이 글이 올라갈 시점에..

 

2018 러시아 월드컵 조 추첨식을 진행하네요..

 

 

사실.. 축구 좋아하지도 않고.. 누가 대표팀 선수인지도 궁금하지도 않고..

 

어디서 하는지도 몰랐는데..

 

러시아 월드컵이라고 하니.. 어디서 하는지는 알겠네요..

 

 

 

제가 게임을 엄청 좋아하지만.. 게임으로도 안하는게 축구/야구/농구 게임입니다..

 

그만큼 관심이 없거든요..

 

 

재미라도 있으면 모르겠는데.. 공차고 뛰어다니는게 뭐가 재밌는지도 모르겠고..

 

평가전 다음날 인터넷뉴스, 댓글 같은거 보면..

 

"눈 버렸다".. "진짜 못한다"..  가 대부분이더군요..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느팀이 죽음의조인지.. 경기가 재밌을것 같다던지..

 

그런게 있을텐데..

 

전 그런걸 모르니.. 조 추첨 끝나도.. 뭔지 모르고 있을것 같네요..

 

 

재밌는 그룹이 걸려서 좋아하시는 분 재미라도 충족해줄 수 있는 조추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