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 아직까지는 눈이 아니라 비인가 봅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기온 자체는 올라갔지만..

내일인 토요일은 엄청 춥겠네요..



요새.. TV를 보다 보니.. 이런 노래가 자주 들리더군요..

아기상어 뚜루루 뚜루 귀여운 뚜루루 뚜루 바닷속 뚜루루 뚜루 아기상어~..


귀에 뚜루루 뚜루.. 가 계속 맴돌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수능이 벌써 일주일만 남겨두고 있네요..


시험 시간일정도 공지가 되었고..



제가 볼 때는 문항수가 더 많았던것 같은데..  정확하게는 기억이 안나네요..


그리고 모든 시험이 그렇지만.. 신분증, 수험표는 필숩니다..


이전에 시험 총괄감독 하다보면..


신분증 안가지고 오시는 분들이 계신데..


시험 보게 해드리고 싶지만.. 규정이라..


진짜 이번 아니면 안된다 하시는 분들은..


가족분들한테 신분증 시험시간내 가지고 오면 인정해주겠다고 한적도 있었는데..



그분들 시험 붙으셨나는 모르겠네요.. 



고3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